카카오뱅크 마이너스입출금 예금잔고 신청방법, 조건, 금리, 거절 사유

카카오뱅크 마이너스입출금 예금잔고 신청방법, 조건, 금리, 불낙 사유

갑작스럽게 돈이 필요한데, 급히 돈을 빌릴 곳이 없어 곤란했던 적 있으신가요? 큰 금액에 대한 대출은 계획적으로 대출을 준비해서 받겠지만, 1200만 원처럼 크지도, 작지도 않은 금액일 경우 적금을 깨기엔 아깝고, 그렇다고 근처에 빌리기 쉽지도 않습니다. 이런 상황이시라면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을 고려해 보시는 게 좋습니다. 카뱅 비상금대출은 마이너스 통장 형식이라 당장 사용한 금액에 대해서만 대출 이자가 발생하기 때문에, 큰돈 빌리는 일반 대출에 비해 효율적으로 활용하실 수 있습니다.

지금 바로 카카오뱅크 앱으로 비상금대출을 신청하실 분들은 아래 버튼을 눌러주세요. 카카오뱅크 비상금대출의 요건 직업이나 소득에 대해서는 제한이 없습니다. 대신 신용 등급이 18등급을 갖추고 아래 6가지로 모두 충족이 되어야만 대출이 가능합니다.


imgCaption0
상품 정보

상품 정보

최소 100만 원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마이너스 통장 개설이 가능하겠습니다. 금리수준 최저 5.85 최고 14.25

기준금리

연 3.68 금융채 3개월 연 3.79 금융채 6개월 연 3.87 금융채 12개월 가산금리 연 1.98 10.57 연체금리 금리수준 연 3 최고 연 15, 연 15 이상인 경우 금리수준 연 2 적용 개인의 신용 및 상환능력, 부채현황 등에 따라 한도는 차등 적용됩니다.

3 등등 사항 연장 시에는 모바일 앱을 활용하셔서, 매년 만기 전에 연장 신청을 해주셔야겠습니다. 별도 연장 조치 없이 미상환 시에, 연체금리가 적용되며, 신용에 불이익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현금서비스 대안 상품

카드사는 2금융권 금융사로 단기카드대출을 이용하게 되면 신용평가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며, 금리도 꽤나 높으며 다음 결제일까지 이용금액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상환부담도 높고 신용점수도 하락할 수 있습니다. 반면 비상금대출은 1금웅권 은행으로 상대적으로 낮은 금리에 다음 달 바로 상환하지 않고 만기 시까지 이용할 수 있다고 해서 상환부담이 적습니다. 이용하지 않아 않으면 이자가 없어 계약유지에 부담이 없어 실행하면 언제든 마음껏 현금처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 기타

소득 증가, 재산 증가, 채무 감소 등으로 본인의 신용도가 개선되었을 경우 금리인하요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다만, 개선사항이 경미하거나 내부기준에 따라 수용되지 않을 수 있습니다. 대출 실행 후 14일 이내에 대출 거래를 철회할 수 있습니다. 이때, 모드 원리금과 발생한 은행이 부담한 부대비용은 반환해야 합니다. 일정기간 이상 연체가 지속될 경우 만기 도래 전이라도 모든 원리금 상환 의무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이요하는 경우 본인의 채무, 소득 경우에 따라 신용점수가 하락할 수 있습니다.

해당 상품을 이용하기 위해서는 카카오뱅크 앱이 필요합니다. 카카오뱅크 앱을 설치하고 실행합니다. 하단에 4개의 네모 아이콘 상품서비스 메뉴를 선택합니다. 상단에 대출메뉴를 선택합니다. 대출 메뉴에서 비상금대출을 선택합니다. 신청하기를 선택하고 대출을 진행합니다. 이용시간은 365일 24시간 신청을 할 수 있습니다.

등 사유에 해당하는 경우 은행 내부 검증 기준에 의하여 대출신청이 불가능합니다.

중도상환 수수료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중도상환 수수료가 없습니다. 고객이 여유 자금이 생겼을 때 언제든지 대출금을 상환할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통장은 급전이 필요할 때 실용적인 상품이지만, 대출 금액이 크고 상환 기간이 짧기 때문에 조심스럽게 이용해야 합니다. 대출 전에는 대출 금액, 상환 방법, 중도상환 수수료 등 상세 조건을 꼼꼼히 확인하고, 본인의 상환 능력을 고려하여 결정내리는 것이 좋습니다.

서울보증보험 보험증권 발급조건

서울보증보험사에서 내부 등급 6등급 이상이어야 하는데 이는 신용거래이력을 기준으로 상환능력을 산정하고 한도가 발생하게 됩니다.

보험증권 발급은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1년 이상 지속적으로 사용을 한다면 어렵지 않게 발급이 가능합니다. 다만, 신용등급이 좋더라도 본인 명의 신용카드를 사용하지 않고 대출상환기록도 없습니다.면 이용이 어려울 수 있습니다.

카카오뱅크

1년 이상 재직중은 근로소득자를 대상으로 하는 상품이지만 본인 신용도, 소득 수준, 채무 현황 등에 따라서 재직기간이 1년이 되지 않더라도 이용할 수도 있습니다. 연소득은 국민건강보험공단 납부확인서를 기준으로 산정을 하며, 재직기간은 국민건장보험공단 자격득실 확인서를 기준으로 산정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상품 정보

최소 100만 원 최대 1억 5,000만 원까지 마이너스 통장 개설이 가능하겠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드 현금서비스 대안 상품

카드사는 2금융권 금융사로 단기카드대출을 이용하게 되면 신용평가에 불리하게 작용할 수 있으며, 금리도 꽤나 높으며 다음 결제일까지 이용금액을 납부해야 하기 때문에 상환부담도 높고 신용점수도 하락할 수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 해주시기 바랍니다.

카카오뱅크 마이너스은행통장

소득 증가, 재산 증가, 채무 감소 등으로 본인의 신용도가 개선되었을 경우 금리인하요청을 할 수가 있습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