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고의 기생충 방제 세스코 가정집 비용

세스코 가정집 비용 조숙기는 성체와 먹이 습성뿐만 아니라 색깔도 비슷하지만 더 작고 날개가 없다. 잔디밭에서 먹이를 주는 애벌레를 표본으로 추출하기 위해 종종 간단한 ‘매실 검사’가 사용된다. 커피캔의 양끝을 제거하고 잔디에 넣고 비눗물로 채워라. 몇 분 후에 그 벌레들은 지표면으로 표류할 것이다. 저희는 계속해서 서비스에 대한 상세한 기록과 기생충에 대한 여러분의 집을 유지하기 위한 제안을 제공할 것입니다. 여러분이 가지고 있는 해충과 특정 기생충을 관리할 수 있는 대안들에 대해 배우는 것이 바로 첫 번째 단계입니다.

화학물질의 사용에 의존하는 곤충 방제 프로그램을 준비할 때 이것을 고려하라. 살충제가 사용될 때마다, 그것은 가장 위험한 벌레들을 정확하게 죽인다. 파괴되지 않은 기생충은 자손에게 생존을 허락하는 특성을 물려줄 수 있다.

질병으로 촉발된 손상은 원산의 수분흡수능력과 영양소 흡수능력에 영향을 미치거나 낙엽 위치진출이 제한돼 수확가능성이 최소화될 수 있다. 화학적 방법이 시기적절하고 일반적으로 반복되어야 한다는 점을 고려할 때, 유전적 저항은 질병 문제의 영향을 규제하기 위해 선호되는 접근법이다. 통합해충관리란 곤충을 적절한 수준으로 감소시키기 위해 적절한 해충 방제 방법을 단독 계획에 통합하는 것이다. 기생충 문제를 관리하기 위해 다양한 전략을 활용하는 것은 치료 웹사이트에서 살아있는 미생물과 무생물 환경에 대한 최소한의 교란을 촉발하는 경향이 있다.

서비스뿐만 아니라 고객의 집에서 가장 자주 볼 수 있는 것은 개미, 거미, 흰개미, 벼룩, 진드기, 바퀴벌레, 귀걸이, 은어, 그리고 밀리지입니다. Florida Bug Control은 플로리다 주 전체에 걸쳐 단일 사이트 및 다중 사이트 서비스를 위한 포괄적인 산업 기생충 제어 옵션을 제공합니다. 플로리다 버그 컨트롤은 생산 시설과 식당, 사무실 건물뿐만 아니라 창고까지 해충으로부터 여러분의 사업과 소비자들을 보호하기 위한 경험뿐만 아니라 이해도 가지고 있습니다. A. 임계값은 원치 않는 손상이나 부상을 막기 위해 곤충 방제 활동을 해야 하는 해충의 수준입니다. 임계값 정보를 사용하면 제어 전술을 시작할 시기를 선택할 수 있도록 지원하여 기생충 제어 방법을 향상시킬 수 있습니다. 하나의 살충제가 같은 장소에서 같은 벌레에 대항하여 반복적으로 사용될 때, 지속되는 해충 개체군은 초기 개체군보다 화학 물질에 더 면역이 될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효과가 없듯이, 살충제 역시 역효과를 낼 수 있고 해충 문제를 더욱 악화시킬 수 있다. 예를 들어, 개미 둥지에 튀겨서 개미들이 여러 떼로 분리되도록 자극하고 번식을 증가시킬 수 있다. ” 해충은 종종 화학물질에 내성을 가지고 확장됩니다.”라고 Rotkin-Elman은 설명합니다.

식물의 발육을 조절하거나 식물을 제거하는 화학물질도 화학물질로 식별된다. 그들은 곤충의 수를 추정할 수 있도록 표본 위치에 해충을 끌어들일 수 있다. 어떤 경우에는 암컷 곤충이 수컷을 유인하기 위해 사용하는 페로몬을 복제하여 수컷을 당황하게 하고 짝짓기를 회피하여 곤충의 품종이 감소하게 할 수 있다. 어떤 지역에 청소년 호르몬제를 바르는 것은 일부 조숙한 곤충들이 정상적인 성충이 되지 않도록 함으로써 해충의 수를 줄일 수 있다.

정보를 입력하고 온라인으로 방문하면 오늘 제공되는 가장 효과적인 버그 제어 솔루션을 편리하게 얻을 수 있습니다. 기억하세요, 만약 여러분이 해충 문제를 가지고 있다면, 그것은 “만약”의 문제가 아니라, 미래에 여러분이 집에서 해충을 경험할 “언제”의 문제입니다. 곤충 피해의 심각성은 피해가 발생했을 때 식물 발달 단계와 침입 강도에 따라 달라진다.

야외에서 사용하기 위해 계획된 수많은 화학 물질들은 확실히 실외에서 사용하는 것보다 실내에서 더 오래 독성을 유지할 것이라는 사실 때문에 내부에서 사용하는 것을 위협한다. 라벨을 검토하여 농약과 용기를 관리하는 방법을 알아보세요. 그냥 가정에서 사용하도록 허가된 화학 약품을 사용하세요.그 라벨은 분명히 화학물질이 사용될 수 있는 장소를 제공할 것이다. 가능한 경우 미끼와 갈라짐 및 갈라짐 치료법을 사용할 것을 요청하십시오. 미끼나 덫으로 구성되지 않은 살충제는 일반적으로 목표 구역과 관련이 있어야 하며, 방 전체에 튀어서는 안 된다.

위생 방법은 곤충 자체를 없애거나 음식과 보호구역의 원천을 제거함으로써 일부 곤충을 예방하고 줄이는 데 도움이 된다. 도시 해충과 산업 해충은 청결함을 개선하고, 기생충을 제거하고, 쓰레기 수거의 규칙성을 높임으로써 낮출 수 있다. 우수한 거름 관리 방법으로 반려동물을 때리는 곤충의 투여가 활성화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