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율목동 입주청소 추천 정리 6곳

중구 율목동 입주청소 추천 정리 6곳

입주청소에 관한 블로그 포스팅을 작성해드릴게요. 입주청소는 중구 율목동에 위치한 주택에서 거주자들이 새로운 집으로 입주하기 전에 진행하는 청소 작업입니다. 이 작업은 새로운 집으로 이사 가기 전에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만들기 위해 중요한 과정입니다. 입주청소는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이 필요한 작업이며, 청결한 환경과 편안한 거주를 위해 꼭 필요한 작업입니다. 제대로된 입주청소로 더욱 쾌적한 신규 거주 환경을 구축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버블클린텍소개

버블클린텍은 인천 미추홀구 독배로462번길 30-7에 위치한 업체입니다. 우리 가족처럼 책임지고 꼼꼼히 청소해드립니다. 친환경세제를 사용하여 신뢰할 수 있으니 맡겨주세요. 버블클린텍을 검색하시면 네이버에서 확인하실 수 있습니다. 블로그와 홈페이지를 통해 더 자세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거실, 바닥, 벽면, 몰딩, 각종 오염물 제거부터 유리창, 창틀, 싱크대, 후드, 서랍, 가스렌지 청소까지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또한 베란다, 세탁실, 각방, 신발장, 화장실 등도 청소해드립니다. 청소 범위는 공실을 기준으로 하며 특이사항이나 특수 오염이 있을 경우 추가 비용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카드 결제와 세금계산서, 현금 영수증 발행도 가능합니다. 청소가 마무리되면 고객님께 연락드리고 함께 검수합니다. 복층, 다락방, 외부 유리창, 빌트인 가전 내부, 시트지, 곰팡이 등의 특수 사항은 현장 견적이 필요할 수 있습니다. 바닥, 벽, 천장, 몰딩, 창문, 창틀, 주방, 화장실, 베란다, 수납장, 형광등 커버, 가스렌지, 후드, 배수구 등을 청소해드리며, 외부 유리창이나 빌트인 가전 내부는 불가능합니다.

imgCaption0

2. 예스맨 홈케어소개

예스맨 홈케어는 인천 동구 송화로 19에 위치한 입주청소, 마루코팅, 줄눈시공, 새집중후근, 외부창청소, 상판 욕실나노코팅 전문업체입니다. 업체의 원칙은 하청 없이 직접 찾아뵙고 직접 시공하는 것이며, 합리적인 비용으로 최고의 홈 케어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imgCaption0

3. 두남자클린소개

두남자 클린은 인천 미추홀구 석정로에 위치한 업체로, 동네 사람들을 위해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저희의 주요 서비스는 모든 서랍장의 내부청소입니다. 현관에서부터 출발하여 현관바닥, 벽, 천장의 미세먼지와 유해물질을 청소하고, 현관문과 신발장을 오염으로부터 깨끗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방과 거실에서는 붙박이장, 장식장 등의 먼지와 얼룩을 제거하고, 유리창, 창문틀, 문틀 등을 오염 제거 후 청소합니다. 또한, 실내등, 콘센트 등의 조명 시설과 마루, 바닥, 문의 먼지와 오염물질을 청소하며, 마루 코팅 작업이 필요한 경우에도 별도로 비용 청구가 가능합니다. 화장실에서는 욕실 바닥 타일과 벽의 얼룩과 오염을 제거하고, 환풍구, 배수관, 좌변기, 세면대를 깨끗하게 만들어 드립니다. 베란다와 다용도실에서는 샷시와 창틀의 먼지를 제거하고, 베란다 내부 유리창을 닦으며, 바닥 타일의 오염과 이물질을 청소합니다. 또한, 다용도실의 창고와 타일 백화도 제거해 드립니다. 주방에서는 싱크대 중간 타일과 벽 타일의 오염과 이물질을 제거하고, 싱크대 밑부분 및 기름과 찌든때도 청소해 드립니다. 창문 청소 시에는 외창은 제외되지만, 방충망은 파손 위험이 있기 때문에 최소한의 먼지털이만 해드립니다. 두남자 클린은 꼼꼼한 청소로 동네 사람들에게 깨끗하고 편안한 공간을 선사해 드립니다.

imgCaption0

4. 현대홈크린소개

서희스타힐스 스타디움 센트럴시티에 위치한 현대홈크린은 고객님이 만족할 때까지 최선을 다하는 전문 인력 5명으로 구성된 업체입니다. 우리는 당신의 집을 가정처럼 소중히 다루며 청소, 코팅, 줄눈 등 어떤 문제에든지 답해드리고 있습니다. 저희가 자랑하는 장점은 고객님이 OK할 때까지 최선을 다해 함께 해나간다는 것입니다. 인천 미추홀구 참외전로 268번지에 위치한 현대홈크린은 수많은 동네 사람들에게 그 신뢰와 만족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일상 생활에 필요한 홈클리닝 서비스에 관심이 있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세요. 함께 멋진 집으로 만들어가는 여정, 현대홈크린이 함께하겠습니다.

imgCaption0

5. 청소9단소개

청소9단은 인천 동구 송림로 50에 위치한 청소전문업체입니다. 청소 전문가들이 모인 청소9단입니다. 한국인으로만 이루어진 전문청소업체로, 믿을 수 있는 청소9단이 되도록 노력하고 있습니다.

청소9단홈케어는 고객님들에게 약속드리겠습니다. 청소가 미흡할 시 1주일간의 A/S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하며, 한국인으로만 구성된 청소팀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외국인과 함께 하는 업체의 경우 의사소통이 원활하지 못하여 깔끔한 청소가 어려울 수 있고, 분실 및 파손의 사고도 잦을 수 있습니다. 그래서 청소9단은 한국인으로만 구성된 청소팀을 운영하며, 확실한 청소 약속을 드립니다. 또한, 예약을 하지 않으신 고객님이라도 항상 친절하게 상담을 해드리며 정확한 청소 비용을 안내해 드릴 수 있습니다.

청소9단홈케어는 고객님과의 약속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이사의 경우 일정이 타이트한 경우가 많으므로 인테리어, 이사짐, 청소업체 등 신뢰할 수 있는 업체와 계약을 하셔야 기분 좋은 새출발을 하실 수 있습니다. 문의사항은 네이버톡톡 및 고객센터로 연락주세요.

imgCaption0

6. 카카오홈클린소개

카카오홈클린은 인천 미추홀구 제물량로24번길 33 102동 803호에 위치한 청소업체입니다. 저희는 청년들로 이루어진 청소전문가로, 정직하고 신뢰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영업책임배상보험 3억원에 가입되어 있고 사업자등록증을 보유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하실 수 있습니다. 우리 업체는 대표가 직접 현장에 투입되어 청소를 진행하며, 청소 전과 후의 사진을 전송하여 검수 완료 후 결제하도록 하고 있습니다. 또한 카드결제가 가능하며 부가세는 별도로 처리됩니다.

저희는 독일 친환경 세제인 키엘 제품을 사용하여 청소를 진행하고 있으며, 매일 세탁한 수건과 걸레를 사용하여 최상의 청결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또한 서랍과 수납장의 탈거 청소, 내부 유리창과 샤시, 창틀의 청소도 포함하여 전문적이고 철저한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저희는 무료로 피톤치드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각종 추가 서비스로 곰팡이 제거, 새집과 헌집증후군 제거, 방역 소독 서비스, 가전제품 청소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추가 서비스의 경우 현장에서 비용을 안내해 드리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통화 가능한 시간을 남겨주시면 빠른 상담을 도와드리겠습니다. 저희 카카오홈클린은 동네 사람들에게 신뢰받는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입주청소는 새로운 집이나 공간에 들어갈 때 필요한 청소 작업을 말합니다. 주로 새로 건물을 이용하거나 이전한 사람이 있던 집을 사용할 때 수행됩니다. 대개 바닥, 벽, 천장, 창문, 문, 화장실 등을 청소하며, 때에 따라 가구, 주방용품, 홈액세서리 등을 정리하고 청소하기도 합니다. 입주청소는 새로운 공간에서 편안함과 깨끗함을 만들어주는 중요한 작업입니다.

입주청소 FAQ

Q. 어떤 입주청소 서비스를 제공하시나요?

A. 저희는 새로운 입주민들을 위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입주 후 집안의 청결과 위생을 유지하기 위해 다양한 옵션과 요구에 맞춤형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Q. 알바생으로 청소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나요?

A. 네, 저희는 알바생을 통해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알바생들은 청결과 위생에 대한 훌륭한 이해력을 가지고 있으며, 전문적인 고객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한 훈련을 받았습니다.

Q. 입주청소 서비스 신청은 어떻게 할 수 있나요?

A. 입주청소 서비스를 신청하려면 저희에게 전화하거나 이메일을 보내주시면 됩니다. 신청에 필요한 정보와 요구사항을 함께 알려주시면 정확한 견적을 제공해드리고 서비스 일정을 조율할 수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