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남구 입주청소 추천 리스트 5곳

포항시 남구 입주청소 추천 리스트 5곳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입주청소 서비스를 소개합니다. 입주청소는 새로운 집에 입주하기 전에 깨끗하게 청소하는 서비스로, 많은 사람들에게 필요한 서비스입니다. 집안의 모든 공간을 청소하여 쾌적하고 깨끗한 생활환경을 제공합니다. 입주청소 서비스는 전문적인 청소인력과 청소도구를 통해 효율적이고 철저한 청소를 진행합니다. 이를 통해 새로운 집에서 편안하고 건강한 생활을 시작할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홈닥터입주청소소개

경북 포항시 남구 동해면에 위치한 홈닥터입주청소입니다. 우리는 포항경주지역에서 친환경청소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10년간의 노하우와 전문인력, 그리고 전문약품과 장비를 활용하여 최상의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저희 업체는 홈크리닝, 오피스크리닝, 특수청소 등 다양한 분야에서 경험과 전문 지식을 바탕으로 고객님들의 요구에 최선을 다하여 청소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만약 청소에 관련된 궁금한 점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전화번호는 054.274.3412 또는 010.9764.4728입니다. 우리 업체는 항상 고객님들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만족을 위해 최선을 다하는 홈닥터입주청소가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2. 퓨어라이프소개

퓨어라이프는 경북 포항시 북구 동빈로 104-10 노블리안 101동 1001호에 위치한 업체로서, 고객님의 만족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는 고객님의 집을 내집처럼 생각하고, 각 분야의 청소 전문가들이 정성을 다해 청소 작업을 진행합니다. 10년 동안 축적된 노하우를 토대로 입주 청소, 에어컨 청소, 세탁기 청소, 집 정리 정돈, 준공 청소, 후드 청소 등 다양한 분야에 대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퓨어라이프는 항상 고객님의 요구를 듣고 가장 효과적인 청소 방법을 제공하여 만족도를 높이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습니다. 편안하고 깨끗한 집에서 쾌적한 생활을 즐기고 싶은 분들을 위해 퓨어라이프가 최선의 서비스를 제공할 것입니다.

imgCaption0

3. 윙스클린소개

윙스클린은 종합청소 전문업체로, 경북 포항시 남구 오천읍 해병로347번길 18-6 1층에 위치해 있습니다. 손질이 필요한 어닝청소부터 방충망 교체, 시트지 제거까지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동네 사람들에게 안내드리는 소개글입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010-5497-9055로 연락 주시면 친절하게 상담해 드리겠습니다.

imgCaption0

4. 제일크린테크소개

업체명: 제일크린테크
주소: 경북 포항시 남구 연일읍 원서길 120 1층

포항지역 청소전문업체 제일크린테크입니다. 입주청소, 건물청소, 사무실청소, 가정청소, 상가청소 등 다양한 청소작업과 특수청소를 책임지고 진행하고 있습니다. 건물외벽 및 유리청소, 바닥 왁스 작업, 방역(살균, 소독), 물탱크 청소, 건물 관리, 계단 청소 등 포항지역의 동네 사람들에게 필요한 모든 청소작업을 처리해드립니다.

저희 제일크린테크는 고객의 요구에 맞게 신속하고 정확하게 작업을 진행하며, 청결과 위생에 중점을 두고 있습니다. 전문적인 기술과 경험을 바탕으로 최상의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문의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지 전화로 문의해주시면 자세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저희 업체를 선택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imgCaption0

5. 블랙홀홈클린소개

포항시 남구에 위치한 블랙홀홈클린입니다. 포항을 비롯한 경주, 이사청소, 준공청소, 상가청소, 공장 사무실청소 등 다양한 청소 서비스를 제공하는 전문업체입니다.
톡톡 문의는 확인이 지연될 수 있으니, 편한 시간에 전화 또는 문자로 문의해주시면 친절하게 안내해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입주청소는 새로운 주택이나 사무실 등에 처음 입주할 때 수행하는 청소 과정을 말합니다. 이 과정에는 바닥, 벽, 창문, 가전제품, 욕실, 주방 등 공간의 청소뿐만 아니라 먼지 제거, 바닥 소독, 환기 등이 포함됩니다. 입주청소는 새로운 공간에 깨끗하고 쾌적한 환경을 조성하기 위해 필수적인 작업입니다.

입주청소 FAQ

Q. 어떤 서비스가 입주청소에 포함되나요?

A. 저희 입주청소 서비스에는 집 내부와 외부의 청소, 바닥과 창문의 세척, 화장실과 주방의 청소 등이 포함됩니다. 특정 공간이나 물품을 청소하거나 유지하는 데 필요한 모든 작업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Q. 입주청소는 얼마나 걸리나요?

A. 입주청소의 소요 시간은 집의 크기, 청소해야 하는 공간의 수, 그리고 청소를 진행하는 인원 수에 따라 달라집니다. 대체로 평균적으로 2시간에서 5시간 정도 소요되며, 상세한 청소 범위와 일정을 파악한 후 정확한 시간을 알려드릴 수 있습니다.

Q. 청소용품은 제공되나요?

A. 네, 저희는 입주청소에 필요한 모든 청소용품과 도구를 제공합니다. 고객님께서 추가로 원하시는 특정 청소제나 도구가 있다면 미리 알려주시면 필요한 것을 준비해 드릴 수 있습니다. 저희 팀은 고품질의 청소용품을 사용하여 깨끗하고 위생적인 환경을 유지하는데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