중구 다산동 임플란트 치과 추천 TOP 3곳

중구 다산동 임플란트 치과 권장 TOP 3곳

테마 관련주 그룹주 치아 치료 임플란트 관련주오스템임플란트 덴티움 디오 덴티스 메타바이오메드 등 얼마전 뉴스에서 치과 임플란트 뉴스가 있었는데요 중국 정부의 치과용 임플란트에 대한 물량기반조달VBP 1차년도 입찰에서 국내 기업인 오스템임플란트와 덴티움이 개별적으로 49만 1090세트와 40만 3687세트를 배정 받았는데요 두 회사가 이번 입찰을 통해 거둔 매출은 개별적으로 698억원과 573억원에 이를 것으로 추산된다고 합니다. 필요한 것은 유럽업체가 가격을 낮췄음에도 불구하고 우리나라의 독주 체제라고 합니다.

그래서 얼마전 상당한 상승을 보여 주었고 오늘도 가파른 상승세 입니다. 시가총액이 조단위인 기업이 당일 10 오른다는 것은 나름 주목해볼만한 것입니다.


imgCaption0
임플란트 상표 종류별 특징

임플란트 상표 종류별 특징

임플란트는 상표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일반적으로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로는 오스템, 디오, 네오, 덴티움 등이 있고 수입산 임플란트로는 스트라우만, 아스트라 같은 스위스 산 상표 등이 많이 사용되고 있습니다. 이 상표 별로 가격차이도 꽤 나는 편인데요. 수입산인 스트라우만과 아스트라는 스위스 산으로 가장 고가에 해당하는 브랜드들이고, 그다음으로 국내 브랜드인 오스템, 덴티움이 있고 마지막으로 금액이 가장 이성적인 국내 브랜드는 디오와 네오가 있습니다.

브랜드마다. 디자인, 표면 처리 방법 등 여러 기준에 따라 차이가 있기에 임플란트 식립 부위, 외부 노출 정도 등 여러 가지를 고려하여 의료진과 상의 후 고르는 것이 바람직합니다.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

국산 임플란트는 해외 임플란트에 못지않게 기술력이 우수하고,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이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또한, 국내 치과에서 수술과 사후관리가 가능하여 편리하다는 혜택이 있습니다. 1. 오스템 임플란트 오스템 임플란트는 1997년 국내 최초로 개발되어 안정성과 깜짝 놀랄만한 품질을 인정받은 일반적인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입니다. 현재 전 세계 70여 개 나라에 수출되고 있으며, 아시아 태평양 지역 판매 1위를 유지하고 있는 검증된 임플란트입니다.

수입산 임플란트 브랜드

1. 스트라우만 임플란트

스트라우만 임플란트는 스위스 제품으로 60년 이상의 연구 역사를 바탕으로 얻은 노하우와 정교한 기술력을 보유하고 있습니다. 새로운 표면처리 기술과 사후관리로 장기적 사용을 보장하며 완벽한 품질관리 시스템을 갖춘 세계적으로 검증된 임플란트 제품으로, 세계 시장 지배율 1위 임플란트 브랜드지만 임플란트 상표 중 가장 가격대가 비싼 편입니다.

국산 임플란트 비교

오스템 임플란트 대한민국에서 가장 오래된 임플란트 국내 지배율 가장 높아 대부분의 치과에서 사용됨 안정성에 대한 임상 데이터가 높고 골유착 표면 기술이 좋음 가격 80 150만원 이벤트 진행 시, 더 저렴한 경우 많음 덴티움 임플란트 오스템 다음으로 오래된 임플란트 기업 치과 의사들이 가장 신임하고 인정하는 임플란트 깜짝 놀랄만한 고정력이 장점 가격 80 130만원 보통 오스템보다.

국산 임플란트 선택 기준

국산 임플란트는 종류도 많고 가격도 천차만별이라 환자 스스로가 선택할 수 있는 폭이 넓은 것이 장점이긴 하지만 그중 어떤 것이 좋은 것인지 고르는 것이 어렵기도 합니다. 국산 임플란트의 기술력은 이미 세계 최고 수준이라 국산 임플란트 물품 모두 훌륭한 제품으로 안정성과 표면 접착력이 우수합니다. 물품 선택과 더불어 시술 전 분명한 진단과 높은 수준의 의료 기술, 추후에 관리가 잘 되는 병원인지를 심사숙고하는 것을 더 추천합니다.

또 임플란트는 보통 한 번 하면 10년 이상은 사용하기 때문에 추후에 AS가 잘되는지 확인 하는것도 아주 필요한 부분입니다. 임플란트는 각각의 제품끼리 호환이 안되는 경우가 있어서 나중에 AS를 받기 어려울 수 있으니, 본인이 어떤 제품으로 임플란트를 진행했는지도 꼭 알고 있어야 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임플란트 상표 종류별 특징

임플란트는 상표 종류가 정말 다양한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국산 임플란트 브랜드

국산 임플란트는 해외 임플란트에 못지않게 기술력이 우수하고, 가격이 비교적 합리적이라는 혜택이 있습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입산 임플란트 브랜드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