버팀목전세자금 대출 요건 및 금리한도, 신청 방법 알아보기

버팀목전세자산 대출 요건 및 금리한도, 신청 방법 알아보기

정부에서 경제적으로 어려운 분들을 위해 소액 생계비 대출 100만원 해 준다고 합니다. 이 사업은 정부의 대출지원사업으로 대부업 이용조차 불가한 분들의 재기에 발판이 되고자 시작되었으며,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되고, 예산이 소진 될 시 조기마감될 수 있으니 아래 링크로 신속히 신청해서 도움 받아보시길 바랍니다. 게다가 불법대부업의 피해로부터 안전해 지시길 바랍니다. 위 신청하기 버튼을 터치하시면 정부에서 운영하고 있는 서민금융진흥원의 금융교육포털에 접속하게 됩니다.

회원가입후에 5분 정도 되는 온라인 교육을 이수받으신 후 금리인하를 꼭 받으세요! 학습법 이수 후 소액생계비 대출을 신청 예약하시면 원활하고 신속히 신청해볼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대출을 받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대출을 받기 위해 준비해야 할 것들

1. 대표자의 신용이 최우선입니다. – 개인 대출과 비슷하게 사업자 대출도 대표자의 신용도가 중요합니다. 물론, 사업체의 매출이 얼마나 일어나고 있는지 반품률은 얼마나 되는지 공공요금이나 세금등의 체납이 없는지도 요구하는 요소입니다. 사업체의 신용만 좋다고 해서 절대 대출을 받을 수는 없습니다. 이것은 법인대출도 다를바 없습니다. 프로젝트를 합니다. 보시면 돌발적으로 생기는 일들이 많고, 이럴때에 자금을 융통하려면 대표자는 신용점수를 최대한 지키면서 운영해야 합니다.

물론 사업체의 건강한 운영도 필수 입니다. (체납 없이 운영하기) 2. 재무제표의 중요성 생각보다.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혼인기간 7년 이내 아니면 3개월 이내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부부 합산 연간 소득액이 총 6천만원 이하 아니면 순자산가액이 3.61억원 이하인 무주택 세대주를 대상으로 합니다.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대출 금리는 연 1.2% ~ 2.1%이며, 아래와 같이 연간 소득, 전세보증금에 따라 차등적용됩니다.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 한도는 다음 중 작은 금액으로 산정됩니다.

수도권 3억원, 수도권 외 2억원 전세보증금의 80% 이내 ※ 우대이자 등 분명한 내용은 주택도시기금 홈페이지를 참고하시길 바랍니다.

SC제일은행 – 순수장기고정이자 주택담보대출

대출대상 한도 : 2,000만원 ~ 최대 5억원 대상 주택 : 아파트,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주택, 도시형생활주택 대출기간 : 적어도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택1) – 만기 40년 초장기 대출인 경우, 대출 신청직선 기준 만 39세 이하 아니면 혼인신고일로부터 7년 이내인 신혼 가구에 관련된 차주에 한하여 신청 가능. 상환방법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매월 원금과 이자의 합계액을 균등하게 상환하는 전략 – 거치식분할상환 : 대출실행일로부터 거치기간 동안은 매월 이자를 지급하고 잔여기간 동안은 매 1개월마다.

원리금(원금과 이자)을 균등분할상환하고 매월 상환일에 이자를 지급 하기로 합니다.

디딤돌, 보금자리론, 적격대출 비교

특례보금자리론이 신설되었습니다. 예전 적격대출, 안심전환대출 그리고 보금자리론이 합쳐져 만든 상품이 바로 특례보금자리론이기 때문에 금리가 당분간 고시되지 않을 것 입니다.

6월 디딤돌 대출은 현재까지 대출금리가 지난달과 동일하게 유지되고 있습니다. 보금자리론의 경우는 일반형 우대형으로 나누어져 있습니다. 현재 예전 보금자리론 U 그리고 T를 계속하는 반면, 우대형U 그리고 우대형 T로 나누어서 운영중에 있습니다.

이자 요건 및 대출 조건이 일부의 달라졌습니다. 분명한 내용은 아래 특례보금자리론 대출 상품을 참고해주시기 바랍니다.

광주은행 – 아파트담보대출

대출대상 – 아파트를 담보로 제공하는 개인 한도 : 담보가액 + 지역별 최우선변제증거금 이내(MCI/MCG 가입하는 경우) 대상 주택 : 아파트,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주택, 도시형생활주택 대출기간 : 적어도 1년 ~ 최대 40년 (상환방법에 따라 차등) 상환방법 – 만기일시상환 : 매월 이자는 납부하고, 계약 만기 시 대출원금 상환하는 전략 – 원리금균등분할상환 : 매월 원금과 이자의 합계액을 균등하게 상환하는 전략 – 거치식분할상환 : 대출실행일로부터 거치기간 동안은 매월 이자를 지급하고 잔여기간 동안은 매 1개월마다.

원리금(원금과 이자)을 균등분할상환하고 매월 상환일에 이자를 지급 하기로 합니다.

센터 방문 시 필수 구비서류

신분증 대출금 수령용 본인명의 계좌 사본 ※본인병의 예금통장이용이 불가한 경우, 방문 전 서민금융센터콜센터 ☎1397로 먼저 입증 바랍니다. 정부지원으로 생계비 대출 지원받고, 차차 경제적으로 걱정 없는 삶 누리시길 바랍니다.

항상 묻는 질문

대출을 받기 위해 준비해야 할

1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혼부부 버팀목

신혼부부 버팀목 전세자금대출은 혼인기간 7년 이내 아니면 3개월 이내 결혼 예정자를 대상으로 하며 부부 합산 연간 소득액이 총 6천만원 이하 아니면 순자산가액이 3.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SC제일은행 순수장기고정금리

대출대상 한도 : 2,000만원 최대 5억원 대상 주택 : 아파트, 연립, 다세대, 단독, 다가구주택, 도시형생활주택 대출기간 : 적어도 10년, 15년, 20년, 30년, 40년 (택1) 만기 40년 초장기 대출인 경우, 대출 신청직선 기준 만 39세 이하 아니면 혼인신고일로부터 7년 이내인 신혼 가구에 관련된 차주에 한하여 신청 가능.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