닥터포헤어 폴리젠 샴푸 500ml
넓은 이마 가운데 가장 좁은 곳이 중앙에 자리한 M자 탈모. 힘없는 머리카락에 자존감마저 사그라져 고민이 많은 분들에게 소개드릴 샴푸가 있습니다. 흔히 탈모 개선을 카피로 내 걸고 광고하는 수많은 샴푸들 중 제대로 탈모를 개선하는 효과를 지닌 건 없습니다.는 것 이미 알고 계시죠? 탈모의 좋은 성분을 아주 쪼끔 함유시켜 놓고 이건 치료제 같은 의약품이 아님이라고 뒤통수치는 제품들이 많습니다. 오늘부터 그런 걱정은 하지 마시라고 제가 사용 중인 샴푸를 소개드립니다.
지금 제가 들고 있는 샴푸는 닥터 포헤어 폴리젠 플러스 샴푸로 세 번째 녀석입니다. 초기에는 플러스가 아닌 폴리젠 샴푸를 사용했고 볼륨감이 많이 좋아져서 만족스러웠고, 다음은 플러스로 구매했습니다.
바르는 방법
바르는 방법은 간단합니다. 머리를 감고 헹군 다음에 물기를 어느 정도 없애줍니다. 물기가 약간 남아있는 상태에서 모발과 두피에 골고루 바르면 됩니다. 그렇게 10분 정도 가만히 두었다가 다시 물로 헹구면 됩니다. 이 과정을 23일에 한 번씩 해주면 됩니다. 머리에 바른 상태는 조금은 이런 모습입니다. 사진으로 보시면 잘 판단이 안될 수도 있었으나 그냥 젖은 두상 정도라고 보시면 됩니다. 어차피 나중에 물로 제대로 헹궈야 합니다. 정말 제대로 보지 않는 이상 그냥 머리가 젖은 상태라고 판단할 있습니다.
닥터 포헤어 두피 팩의 단점은 처음 이 작은 구멍으로 팩을 짜기가 어려운 것입니다. 아무래도 팩이 물기가 많지 않아서 쉽게 나오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렇게 아래쪽 부분을 다. 열고 적당량을 덜어내는 것이 더 좋은 방법입니다. 이렇게 하면 한 번에 사용할 양을 다. 뜰 있습니다.
로지텍 무선마우스 M221
두번째 제품은 무선마우스 입니다. 제가 노트북을 산지 거의 4년이 되가는데 그 때 서비스로 받은 마우스를 계속 사용하고 있었거든요. 최근 시기 카페에 가서 공부를 하거나 노트북으로 자료정리 하는 일이 많아졌는데, 딸각거리는? 소리가 심해서 최근 시기 무소음 마우스를 구매했습니다. 개인적으로 고가의 마우스를 사용하고 싶진않아서 가장 잘 알려진 로지텍을 선택했고, M221 vs M350 이 두가지가 잘 알려진 것 같습니다. . 근데 M350의 경우 크기도 작고, 마우스가 평평한 모양이라 M221을 구입했습니다.
물품 외관입니다. 물품 색상은 화이트, 핑크, 블루, 그린 4가지 이고, 저는 화이트 색상을 구매했어요. 포장 뒷면에는 무선범위, 건전지 사용시간, 특징인 무소음에 대하여 명시되있습니다. 그리고 마우스 아래쪽 커버를 개방하면 마우스와 연결되는 USB가 들어있어요. 신기한건 건전지가 안에 결합이 되서 배송됐네요. 원래 무선마우스는 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