구몬 대신 빨강연산(초등연산문제집)을 풀어야 하는 이유

구몬 대신 빨강연산(초등연산문제집)을 풀어야 하는 이유

1 책의 구성 이 책은 ALPHBET, SHORT VOWELS 1, SHORT VOWELS 2, LONG VOWELS, CONSONANTS VOWELS, SENTENCES 이렇게 6권으로 구성되어 있고, 3개월간 약정이 걸려 있습니다. 저는 SHORT VOWELS 2까지 구독하였고, 굉장히 쉽고 반복적으로 음가를 배울 수 있는 부분이 마음에 들었습니다. 2 다. 했나요? 당시에는 그렇지 못했습니다. 하지만 요새 다시 시작하게 되었습니다.

저는 다. 못한 약간 수준 높은 학습지들은 눈에 보이는 책꽂이 놔두고 매일 보며 필요할 때 활용합니다. 예를 들면 사고력 학원에서 배웠던 내용 중 시계보기가 있다면야 시계보는 못한 학습지를 꺼내 함께 다뤄줍니다. 유치원을 다른 곳으로 옮기기도 하였고 3월에는 적응기라 십중팔구 영어 유치원들이 숙제를 많이 내주지 않습니다.


아이에게 부담이 적다.
아이에게 부담이 적다.


아이에게 부담이 적다.

하루에 4쪽만 풀면 끝입니다. 구몬의 경우도 선생님께서 진도를 조절하기 나름이지만 매일 같은 유형을 끝없이 실수를 줄여나가는 형식입니다. 하지만 빨강연산은 4쪽 안에 대표적인 개념을 집어가면서 구몬보다는 속도감있게 진도를 나갈 수 있습니다. 구몬은 A유형의 사안은 30개씩 풀게 한다면, 빨강연산은 AC유형의 사안은 10개씩 풀게 한다고 보시면 됩니다. 다. 하루에 4쪽을 풀면, 스티커 조각 하나는 붙일 수있습니다.

이렇게 하루 한 조각씩 붙입니다. 보면, 한 단원에 재미있는 그림 한 개씩 완성할 수 있는 소소한 재미도 숨어있습니다.

2 두번째, 아이가 스스로 진도를 조절할 수 있습니다.

구몬의 경우 늘 어린이 학습지에 같이 매달려있는 전체 진도표가 있지만 아이가 알아보기는 어렵게 되어있더라고요. 저도 선생님의 설명을 들어가 아 이정도 단계에 와있구나 이해가 가는 수준이었습니다.

디스플레이 터치로 한 문제씩 풀고 자동채점
디스플레이 터치로 한 문제씩 풀고 자동채점

디스플레이 터치로 한 문제씩 풀고 자동채점

문제 리스트 우측상단에 보시면 1 문제씩 풀기 버튼이 있어요. 이걸 누르시면 해당 유형이 1 문제 만들어져요. 문제점을 맞추면 상단 상태바가 조금씩 차는 것을 볼 수 있구요, 별 이모티콘이 눈부시게 축하를 해주네요. 아그들이 조금 더 재미있게 연산 연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모두매쓰는 현재 베타버전으로 만들어지고 있답니다. 지금도 매일 매일 문제가 업데이트 되고 있으니 조만간 없는 문제가 없이 연산학습을 할 수 있을 것 같습니다. . 미흡한 점이 있다면야 사용후기에 글을 쓰면 바로바로 반영하도록 한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