문성재 프로필 가수 부산 갈매기 교통사고 제주 사람

문성재 프로필 가수 부산 갈매기 교통사고 제주 사람

제주 일출랜드는 새로운 태양이 떠상승하는 휴가 공간이라는 주제로 설립되었으며, 제주 토종 동백나무, 비자나무를 포함한 60만 본의 식물들을 관리, 보존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사계절 꽃의 축제가 열리고 있는 식물원이며, 천연용암동굴인 미천굴을 중심으로 수변공원, 잔디광장, 제주종갓집초가, 화석원, 분재정원, 조각의 거리, 공예체험 아트센터, 선인장 온실, 아열대 식물원 등 7가지 여러 테마로 구성되어 있으며, 제주 청정 자연의 생태, 문화, 체험을 모두 만나볼 수 있는 정원입니다.

제주 일출랜드는 제주특별자치도 서귀포시 성산읍 중산간동로 415030에 위치하고 있으며 연중무휴로 평일에는 9시부터 18시까지이며, 주말에는 9시부터 18시까지입니다. 관람료는 성인들을 개인 12,000원, 성인들을 단체 10,000원, 청소년 개인 8,000원, 청소년 단체 6,000원, 어린이 개인 7,000원, 어린이 단체 5,000원, 경로 개인 10,000원, 경로 단체 9,000원입니다.


imgCaption0
전참시 제주 돼지 생갈비 명호돗갈비

전참시 제주 돼지 생갈비 명호돗갈비

이영자 패밀리가 제주도 관광 시 방문한 전참시 제주 돼지 생갈비 식당은 제주 올레길 9코스에 위치한 중문 식당 명호돗갈비 였습니다. 제주도 서귀포 관광 때 다녀왔던 곳이었는데요. 여기는 제주 돼지 생갈비 음식뿐 아니라 뷰 맛집이기도 해요. 이미 중문에서 소문난 식당으로 웨이팅이 길어 오픈런을 하셔야 하는 곳입니다.

전참시 돼지 생갈비 식당 명호돗갈비 대표 메뉴는 돗갈비 메뉴인데요. 2인 구성에 제주 몸국이 포함되어 있어 고기와 함께 식사하기 좋은 구성입니다.

명호돗갈비 식당의 제주 몸국은 한번 맛보면 계속해서 생각나는 맛입니다. 저도 몸국을 이곳에서 처음 먹어봤는데 명호돗갈비 몸국은 정말 맛있었습니다.

제주 돌문화공원 하늘연못

매표소에서 빨라지는 걸음이면 5분, 여유롭게 걸어온다면 10분 길만 따라서 앞으로 직진하면 돌문화공원 하늘연못을 볼 수 있어요. 사람이 많을 때는 대기시간이 길 것이고, 하늘연못으로 들어가는 곳이 2곳이라 서로 양보하지 않거나 비켜주지 않으면 상대방이 배경에 찍힐 수 있어요. 입구가 한 곳이라면 배경에 상대방이 보이지 않을텐데 서로 다른 입구에서 먼저 들어가려고하고 기웃기웃하니까 상대방이 보인다는 것이 아쉽습니다.

우리는 사람이 없을 때 돌문화공원 하늘연못에서 사진을 찍어서 배경이 깨끗하게 나왔어요. KBS 1박2일 멤버들처럼 인생사진을 찍고 싶다면 오전이나 오후 2시까지가 좋을 것 같다. 2시 3시 되니까 사람들이 엄청 많아졌습니다.

제주 돌문화공원 산책로

직원분들이 많고 입구부터 상냥하게 안내해주신다. 매표소에서 몇 분만 걸어오면 팽나무를 볼 수 있으며 KBS 1박2일에서도 소개되었던 나무다. 주변으로 억새와 오름이 펼쳐져 풍경이 아주 좋습니다. 앞에서 사진찍으려는 사람들이 많아 관광객이 많을 때는 줄서서 기다려야할 것 같다. 철모르고 피어난 철쭉 8 9년 전 방문했을 때 그냥 돌덩이로만 보였던 것들이 제주도민이 된 지금, 더 의미있게 다가옵니다. 돌문화공원은 아주 넓은 곳이라 사람이 많더라도 안전하게 관람할 수 있어요.

산책로 하나하나 어여쁘고, 사진찍을 곳도 많습니다.. 등산복(?)을 입고 오셨던 어머님들이 자기도 원피스를 입고 왔어야했다며 너무너무 아쉬워하셨습니다. 내껄 빌려드릴 수도 없고(!) 나이를 떠나 원피스 입고 오면 사진이 더 잘 나오니 참고하자. 이곳도 줄서서 사진찍는 곳이라 약간의 대기시간이 필요할 수 있어요.

토양에 따라 색이 변경되는 수국

수국은 수국과의 갈잎떨기나무이며, 초여름에서 뜨겁게 썸머 중순까지 꽃이 핍니다. 꽃말은 냉정, 냉담과 무정, 변덕, 변심이며, 또, 위와는 다르게 진실한 사랑, 처녀의 꿈, 진심, 인내심이 강한 사랑이라는 꽃말도 존재합니다. 그리고 꽃의 색으로 토양의 pH를 확인할 수 있었으나 pH6.06.5 정도의 토양에선 핑크색, pH4.5 정도의 산성토에선 푸른색을 띤다. 토양이 산성에서 점점 중성으로 올라갈수록, 보라색, 자주색, 옅은 자주색, 분홍색으로 변합니다.

품종에 따라서 색깔이 고정되는 경우도 있어 수국의 색이 다양해서 구경하는 재미도 있습니다. 꽃피는 시기가 초여름의 장마철과 겹치는데, 그 이유는 수국이 정말이지 물을 엄청나게 먹어대는 식물이기 때문이며, 수국을 가리켜 물먹는 하마라고도 합니다. 수국은 초여름, 즉 6월 무렵에 가지 끝에서 둥근 모양인 꽃차례를 이루어 꽃이 핍니다.

연관 FAQ 지속적으로 묻는 질문

전참시 제주 돼지 생갈비

이영자 패밀리가 제주도 관광 시 방문한 전참시 제주 돼지 생갈비 식당은 제주 올레길 9코스에 위치한 중문 식당 명호돗갈비 였습니다.

제주 돌문화공원 하늘연못

매표소에서 빨라지는 걸음이면 5분, 여유롭게 걸어온다면 10분 길만 따라서 앞으로 직진하면 돌문화공원 하늘연못을 볼 수 있어요.

제주 돌문화공원 산책로

직원분들이 많고 입구부터 상냥하게 안내해주신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