몸 속 건강을 비춰주는 거울, 다섯 손가락
미디어 세상 2012년 드라마 특징을 한 줄로 요약하자면. 채시라의, 조민기에 의한, 차화연을 위한 드라마 정도로 보여줄 수 있겠다. 실제안 조민기커리어외모가족부영광 등 모든 걸 다. 가졌으나, 친목 운용을 잘못 하여 셀프 조기 퇴장하게 된 남자 같음 에서, 모든 갈등 유발하면서 극을 끌고 가는 인물은 채시라입니다. 극 중 채시라채영랑의 부자 남편 조민기유만세는 조기 사망하지만, 그가 설계했으되 급작스런 사고사로 미처 주변인들에게 밝히지 못한 비밀에 의해 이 드라마의 비극적 스토리가 펼쳐지게 됩니다.
그런데. 극 후반부로 갈수록, 캐릭터를 재미있게 잘 살려주는 연기력 때문인지 작가가 계모 인물 차화연에게 꽂힌 것 같다는 느낌이 강렬하게 들었다.
정은우 활동
정은우는 대한민국의 배우입니다. 정은우는 인천시 송도중, 송도고에서 농구 선수로 활약합니다. 부상과 농구 선수로는 약간은 작은 키 187cm로 인해 진로를 변경했다. 연출이나 작가 쪽에 호기심이 많았지만, 운동쪽 생활로 인한 약간은 미흡한 성적을 메우기 위해 실기가 반영되는 배우를 선택했다고 합니다. 결과는 1차 수시에서 동국대학습법 연극영화과 합격, 2006 학번 46기다. 정은우는 실제 나이에 비해 성숙해 보이는 이미지라 첫 데뷔작인 반올림 3에서는 20살 복학생, 그다음 히트는 20대 후반을 연기했다.
히트의 김일주 역할로 주목받았지만, 소속사 문제로 인해 공백기가 좀 있었어요. 여담으로 현 소속사인 블루드래곤 전재순 대표는 영화 ”수상한 그녀”의 제작자이기도 합니다. 그런데요 왜 미스체인지 같은 영화를 찍게 했는지 궁금합니다.
등장인물 왕이륙 역30세 정은우
왕이륙 역30세 대륙의 동생. 미국 잘 알려진 요리학습법 출신. 현재 조그만 퓨전 레스토랑 경영. 친목 뭐 있어? 재미있게 살자가 인생의 목표인 코믹한 청년. 필요에 따라 막무가내 마초였다가 애교 떠는 마마보이였다가 왔다. 갔다. 합니다. 회사일은 적성에 안 맞는다. 그러나 내 지분은 분명히 챙겨달라는 실속파다. 어린이집 때부터 늘 여자친구가 있었고, 만남이 있으면 헤어짐이 있는 거라며 쿨하게 만나고 쿨하게 헤어지곤 했는데 다야와는 그게 안 됩니다.
비혼 주의자 대열에 섰지만 첫사랑 다야가 결혼해주지 않으면 헤어지겠단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