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낭 모녀여행 2 여러가지 형태로 투어 다낭 패키지 3박5일
분양 아파트 단독 빌라 매매 전세 월세 상가 책임중개 및 부동산 컨설턴트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재확산 영향으로 휴가지를 해외에서 제주도로 대신한 사람들이 많아지며 7말8초 휴가철 제주의 관광 물가도 극에 달하고 있습니다. 일각에서는 휴가vacation와 인플레이션inflation을 합친 단어로 제주 베케플레이션이라는 신조어도 등장했습니다. 여행업계에서는 추석 연휴가 있는 8월 중순까지는 제주 여행에 대한 수요가 이어지다가 910월에 들어서야 수요가 줄고 가격 역시 안정화할 것으로 전망됩니다.
Contents
좌석 넓이 및 앞뒤 간격
좌석의 넓이는 보통이지만, 앞뒤 간격은 상당히 넓은 편에 속했습니다. 좌석이 비어있다면 좌석을 바꾸어도 무방하였으며, 저 역시 베트남에 갈 때는 옆에 자리가 남아 편하게 누워서 갔습니다. 기내식은 미리 주문하셔야 하며, 최근 프로모션으로 정호영 스타쉐프와 콜라보한 물건을 선보이는 것 같습니다. 다카마쓰 우동 3종세트가 있는데, 저는 개인적으로 비싸서 먹어보지 않았습니다. 그리고 먹는 사람도 본 적은 없습니다.
그러나 정호영 셰프의 다카마쓰 우동 메뉴를 미리 주문하면 좌석을 최우선으로 요구하는 좌석으로 앉을 수 있다고 하니, 참고 바랍니다. 아래에 기내식 메뉴 링크 남겨드리겠으니 들어가보시고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참고해서 라면은 예약하지 않아도 기내에서 바로 주문이 가능합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베트남에 갈 때는 좌석 앞쪽에 화면이 있는 기종을 타고 갔었는데, 거기에 영화가 교섭, 올빼미, 씽크홀, 그날의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예능도 아는 형님, 뭉뜬 리턴즈, 팬텀싱어가 있었습니다. 드라마는 재벌집막내아들이 있습니다. 다만, 이어폰을 1천 원 주고 사야 해야하는 단점이 있습니다. 돌아올 때 비행기는 앞에 화면이 없는 비행기를 타고 돌아왔어요.
주로 이어폰을 사서 보는 분위기는 아니었습니다.
급하게 항공권이 필요할 때 미리 예약해두는 팁
저희는 출발 하루 전날에 밤에 예약한 관계로 비행기가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특히나 하나투어나 모두투어, 인터파크, 네이버 여행 등의 포털 사이트에서 항공권을 검색하면 당일 항공권을 거의 나오지 않고, 예약하기가 힘들었습니다.
이럴 때, 에어서울 사이트에 가입해서 검색을 하면 남은 항공권이 나오고 예약을 할 수 있습니다. 또한 포털에서 가져가는 발권수수료 1만 원도 아낄 수 있으니 급하게 항공권을 예약할 때는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수화물 합산 여부
에어서울 수화물 정책은 기본적으로 인당 1개 15kg를 수하물로 부칠 수 있습니다. 에어서울은 2명이 갔을 때, 무게가 합산이 됩니다. 안됩니다. 말이 많은 편인데, 기본적으로 안된다고 보시면 됩니다. 하지만 사람이 하는 일입니다. 보니 유도리가 있는 직원이 걸린다면 해주는 경우도 있습니다.
저 똑같은 경우 한국에서는 물어보니 안된다고 하였고, 베트남에서는 베트남 직원이 합산해 주어 추가요금을 내지 않아도 되었습니다.
호이안 고대 도시
유네스코 세계문화유산인 호이안은 투본강 유역에 위치한 매력적인 고대 도시로 다낭에서 차로 가까운 거리에 있습니다. 이 마을은 잘 기록된 건축물, 형형색색의 등불, 독특한 분위기를 자아내는 멋진 운하로 유명합니다. 방문객들은 옛날의 상점과 장인 작업장이 늘어선 협소한 거리를 탐험하고 지역의 문화 유산에 관하여 배우고 맛있는 길거리 음식을 맛볼 수 있습니다.
참 좋은 여행, 레드캡 투어, 모두투어
최근 홈쇼핑 채널에 참좋은 여행 다낭 상품이 잘 팔리고 있는 듯합니다. 8월 성수기 금토 일월 3박 4일 혹은 3박 5일 패키지 상품 기준 1인 6070만 원 정도만 혹할 정도의 가격이네요. 모두투어 역시 세부, 보홀, 보라카이 등 필리핀 전세기 상품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레드캡 투어를 제외하고는 공격적으로 마케팅을 시작했습니다. 이미 국내에서도 자가격리 의무가 아닌 권고사항으로 다음 주 5월 23일부터 바뀝니다.
어차피 걸려도 계절독감 수준으로 관리되고 있기에 여행에 대한 두려움이 많이 줄어들 것 같습니다. 올여름 휴가 지나 보시면 실적을 알 수 있겠죠. 주식시장은 언제나 선행을 하기 때문에, 우리는 그 선행하는 주가의 움직임보다. 먼저 앞에서 기다리고 있어야 한다고 생각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좌석 넓이 및 앞뒤 간격
좌석의 넓이는 보통이지만, 앞뒤 간격은 상당히 넓은 편에 속했습니다. 좀 더 자세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내 엔터테인먼트
베트남에 갈 때는 좌석 앞쪽에 화면이 있는 기종을 타고 갔었는데, 거기에 영화가 교섭, 올빼미, 씽크홀, 그날의 분위기가 있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급하게 항공권이 필요할 때 미리 예약하는
저희는 출발 하루 전날에 밤에 예약한 관계로 비행기가 빠르게 사라졌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