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항시 북구 포장이사 추천 TOP 7곳

포항시 북구 포장이사 추천 TOP 7곳

포장이사 서비스는 이사 준비와 짐 옮기는 과정에서 꼭 필요한 역할을 합니다. 포장이사 업체를 통해 전문적인 포장 서비스를 받으면 짐의 안정적인 이동이 가능합니다. 포항시 북구에서도 다양한 포장이사 업체가 운영되고 있어 선택의 폭이 넓습니다.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하여 안전하고 원활한 이사 경험을 즐기세요.

imgCaption0

imgCaption0

1. 국민트랜스 포항점소개

국민트랜스 포항점은 1980년에 설립된 국내 최대 포장이사 물류기업으로, 포장이사 전문 업체입니다. 본사를 중심으로 전국 각 지점에서 안전하고 확실한 포장이사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고객센터 1588-2402로 언제든지 문의하실 수 있으며, 최고의 서비스를 항상 약속드립니다. 새로운 이사 계획이 있으시다면 국민트랜스를 기억해주시고 편안하게 연락 주세요.

imgCaption0

2. 동양이사익스프레스 포항점소개

동양이사익스프레스 포항점은 27년 경력을 자랑하는 포항의 포장이사 및 화물운송 전문 업체로, 경북 포항시 북구 양덕남로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일반이사, 이삿짐 보관, 물류창고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25층 사다리차와 탑차를 보유하고 있어 안전하게 이사를 진행할 수 있습니다. 고객과의 약속을 소중히 여기며, 견적부터 이사당일까지 신속하고 안심하게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면 언제든 문의해주시고, 친절한 상담으로 도움을 드리겠습니다. 함께 안전하고 원활한 이사를 완성해보세요.

imgCaption0

3. 삼성익스프레스소개

삼성익스프레스는 경북 포항시 남구 상공로221번길 29에 위치한 이사업체입니다. 고객님들이 믿을 수 있는 전문가들이 모여 안전하고 신속하게 이사를 도와드립니다. 다년간의 경험을 토대로, 고객분들의 소중한 물건을 꼼꼼히 다루며 짐을 안전하게 옮겨드립니다. 업무 중 고층 사다리차를 보유하여 어려운 이사도 완벽히 지원할 수 있습니다. 또한 최신식 보관창고를 보유하고 있어 이사 전 과정을 안심하고 맡길 수 있습니다. 삼성익스프레스는 가장 정확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지향하며 항상 최선을 다할 것을 약속드립니다. 궁금한 사항이 있으시다면 언제든지 문의해주시기 바랍니다. 함께 편안하고 안정적인 이사를 완성해봐요. 감사합니다.

imgCaption0

4. 포항이사예스이사소개

포항이사예스이사는 경북 포항시 북구 흥해읍 달전로 24에 위치한 정식 허가된 이사업체로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비용 합리성, 정식 허가 여부, 적재물 보험가입, A/S 신뢰성을 고려하며 결정하시기 바랍니다. 문의는 1688-0450 또는 010-4967-2400으로 연락하시거나 http://yes-24.co.kr에서 확인해주세요. 친절한 상담으로 도와드립니다.

imgCaption0

5. KT익스프레스소개

KT익스프레스는 경북 포항시 남구 축항로 97-1에 위치한 이사 전문업체로 포장이사, 일반이사, 가정이사, 사무실이사 등 다양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친절한 상담부터 시작해 견적, 맞춤 가격 조정, 짐 정리, 깔끔한 포장, 바닥 청소까지 고객님의 요구를 충족시키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전화상담 및 방문 견적은 무료이니 부담 갖지 마시고 언제든지 전화주세요. KT익스프레스는 항상 고객의 편의를 위해 노력하며, 친절함과 편안함으로 최상의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365일 상담을 통해 언제든지 고객을 위해 노력하는 이사업체가 되겠습니다.

imgCaption0

6. 가나이사소개

가나이사는 경북 포항시 북구 양학로 119 406호에 위치한 이사 전문가로, 30년 이상의 경력을 자랑합니다. 이 업체는 최고의 이사 서비스를 제공하며 파손에 대한 100% 대응을 약속하고 있습니다. 또한 적합한 사업자 등록증을 소지하고 있어 안심하고 이용할 수 있습니다.

가나이사는 가나이삿짐센터를 운영하여 고객들에게 특별한 혜택을 제공합니다. 협의하지 않은 당일 추가 요금은 없으며 현장에는 백신 접종을 완료한 인원이 투입됩니다. 더불어 견적 및 상담 담당자가 직접 현장을 방문하여 신속하고 친절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이외에도 보강 자재를 사용하여 바닥을 보호하고 이중 포장을 제공하여 파손을 방지합니다. 또한 깔끔하고 안전한 포장 자재를 사용하며 이사를 위한 사다리차를 보유하여 고객들의 안전을 최우선으로 생각합니다.

가나이사는 식품은 아이스박스에 따로 포장하고 이사 경험이 풍부한 가족으로 구성된 팀으로 구성되어 있어 고객들에게 안전하고 편리한 이사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원룸이사, 장거리 이사, 포장이사 등 모든 종류의 이사에 대해 친절하고 빠르게 도움을 드리며, 북한을 제외한 전 지역으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좋은 서비스로 동네 이웃들에게 알리고 소개합니다.

imgCaption0

7. 포항익스프레스소개

포항익스프레스는 27년 전통의 포항포장이사 전문업체로, 경북 포항시 북구 장량로114번길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고객님의 마음을 최우선으로 생각하며 항상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신뢰와 믿음을 바탕으로 팀 전체가 최선을 다하는 업체이니, 언제든지 무료견적을 받아보세요. 24시간 온라인 견적도 가능하니 편하게 문의해주세요. 포항익스프레스의 더 많은 정보는 블로그에서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는 이사 관련 서비스 중 하나로, 이사 준비물을 전문 포장재료로 안전하게 포장한 후 이사를 진행하는 것을 말합니다.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하면 물건을 보다 안전하게 운송할 수 있고, 이사 과정에서의 소모 시간과 노력을 절약할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 FAQ

Q. 포장이사 서비스는 어떻게 예약하나요?

A. 포장이사 서비스를 이용하고자 하실 경우, 저희 회사로 전화나 이메일을 통해 예약을 하실 수 있습니다.

Q. 포장이사 서비스는 어느 지역까지 가능한가요?

A. 저희 포장이사 서비스는 전국적으로 이용이 가능하며, 지역에 따른 추가 비용을 안내드릴 수 있습니다.

Q. 포장이사 비용은 어떻게 책정되나요?

A. 포장이사 비용은 이사 거리, 이사 물품의 양과 종류, 그리고 추가적인 서비스 필요 여부에 따라 책정됩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