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부대출 쉬운곳 TOP 10, 인터넷 모바일 가능

주부대출 쉬운곳 TOP 10, 인터넷 모바일 가능

OK저축은행의 주부대출 상품인 주부OK론은 남다른 문제가 있는 주부가 아니면 최대 500만 원까지 소액대출이 가능한 상품입니다. OK저축은행 주부OK론의 대상, 금리, 한도 및 장점과 단점, 신청 방법, 대안 등에 대하여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OK저축은행의 주부대출인 주부OK론은 만 30세 이상의 기혼 여성이라면 최대 500만 원까지 소액 대출이 가능한 주부 전용 대출 상품입니다. 주부OK론의 대상, 금리, 한도 등은 다음과 같습니다.

대출 대상자는 다음과 같은 3가지 요건을 만족하여야 합니다.


비교적 안정되는 대부업체 추천
비교적 안정되는 대부업체 추천

비교적 안정되는 대부업체 추천

여러 가지 사유로 불가피하게 대부업체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가급적 우량하고 시스템이 갖춰진 대부업체를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무엇보다. 금융감독원과 한국대부금융협회에 등록되어 있는 등록 대부업체인지 확인하신 후 상담과 대출을 진행하시기 바랍니다. 급한 마음에 실수로 불법 대부업체와 계약사항을 진행했다가 법정 최고금리를 초과하는 이자를 내는 경우가 있고, 연체시 불법 추심에 상처받는 분들이 많이 있습니다.

반드시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비교적 안전단 대부업체 대출에 대해서는 아래 링크를 통해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지금까지 다올저축은행의 Fi 주부대출에 에 대하여 알아봤는데요. 소득이나 신용도 등으로 대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주부들에게 도움이 될 수 있는 대출상품이긴 하지만, 높은 금리 적용과 이후 신용점수 하락 등은 감안하시고 진행하셔야 하겠습니다.

정부 지원 대출상품
정부 지원 대출상품

정부 지원 대출상품

서민금융진흥원 등 정부의 서민지원기관에서는 저신용, 저소득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가지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대표적인 상품이 햇살론인데요. 햇살론은 개인신용점수가 하위 20 이하인분들이나, 연 소득액이 3500만원 이하인 분들에게 비교적 좋은 조건으로 대출을 진행하고 있습니다. 대부업체 대출을 알아보기 전 반드시 확인하고 하시기를 바랍니다. 말씀드린대로 정부지원 대출상품으로 이전 2금융권이나 대부업체 대출에 대하여 채무통합 대환대출을 진행하시는 분들도 있으니 아래 내용을 잘 알아보시기 바랍니다.

신한은행 주부대출
신한은행 주부대출

신한은행 주부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앞서 살펴본 주부대출과 신청방법이 다릅니다. 통신등급으로 대출을 진행하지 않고 서울보증보험 대출을 사용하는 것인데요,신용기관인 서울보증보험에서 증권을 발행하면 은행에서는 거부 없이 바로 대출이 실행되는 방식입니다. 중저신용자를 대상으로 한 상품이기에 신용등급 하위 206등급 이상 일 경우 보험증권 발급이 가능하며,대출기간 1년, 금리 최대 7.32, 최대한도 300백만 원으로 다른 조건은 동일합니다.

만약, 통신등급 대출이 부결되었을 경우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을 대안으로 검토해 보시길 추천드립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은행 비상금대출도 농협 올원 비상금대출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통신등급을 활용하여 소득, 직장을 따지지 않고 대출을 진행하는 것인데요,우리은행 WOW뱅킹 및 상생금융 특별우대 등을 적용하면 우대금리로 최대 1까지 최저금리를 낮춰보실 수 있습니다. 우대금리 적용 시 최저금리는 7.05이고, 대출기간이 1년으로 짧은 단점이 있지만 마이너스 예금통장 방식으로 상환이 가능하기에 최대 대출 한도액 300만 원 내에서 필요한 만큼만 이용 후 상환하여 이자 비용을 최소화할 수 있습니다.

대출 신청은 아래 링크를 통해 확인해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중저신용자 주부대출 신청조건

중저신용자 주부들도 신청가능한 사잇돌대출의 경우, 각 은행별로 대출 조건이 조금씩 차이가 있기에 한도와 금리는 신청 은행과, 신청자의 부채수준, 소득요건, SGI 서울보증의 내부검증 검증 결과에 따라 달라지게 됩니다. 보통 사잇돌대출1은 610대의 금리이며 사잇돌2대출의 금리는 8.919.9대 입니다.

그리고 보통 사잇돌대출의 한도는 사잇돌대출1과 2가 동일하게 2,000만원 한도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은행에 따라서 한도가 최대 3,000만원까지 가능한곳도 있습니다. 그리고 사잇돌대출의 대출기간은 보통 최대 5년이며, 중도상환수수료는 없습니다. 사잇돌대출의 금리는 중저신용자들의 위한 상품입니다. 보니 금리가 다소 높은 편이기 때문에 신용이 좋으신 주부 분들에게는 맞지 않는 상품입니다.

우리은행 주부대출

우리은행의 긴급대출은 신청 시 별도 서류 없이 앱이나 온라인을 통해 손쉽게 대출받을 수 있어 주부들에게 인기가 높다. 우리은행의 긴급대출 자격은 일자리나 소득액이 필요 없습니다. 다만 이 통신등급을 이용해서 대출이 이뤄지는 특징이 있습니다. 통신 등급을 알아보려면 대출 희망자가 사용하는 SK, KT, LG 등 통신사를 사용하는 사람들을 위한 긴급 대출입니다.

자주 묻는 질문

비교적 안정되는 대부업체

여러 가지 사유로 불가피하게 대부업체 대출을 받아야 한다면 가급적 우량하고 시스템이 갖춰진 대부업체를 알아보시기를 권해드립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정부 지원 대출상품

서민금융진흥원 등 정부의 서민지원기관에서는 저신용, 저소득자들을 지원하기 위한 여러 가지 상품들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신한은행 주부대출

신한은행 쏠편한 비상금대출은 앞서 살펴본 주부대출과 신청방법이 다릅니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