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니 워커 블렌디드 위스키의 가치 평가, 가격
는 세계에서 가장 잘 유력한 위스키 브랜드입니다. 일반적인 사각형 병에 담겨있는 독특한 행진하는 남자 아이콘이 세계 거의 모든 국가에서 쉽게 볼 수 있습니다. 알코올을 전혀 마시지 않는 그에게도 불구하고, 조니 워커는 1825년부터 위스키를 팔기 시작했습니다. 그는 Kilmarnock 상점에서 각각의 고객 맛에 맞게 개별화된 블렌드를 만들었습니다. 조니 워커 위스노우보드는 독특한 맛과 품질을 주는 깜짝 놀랄만한 품질의 싱글 몰트의 독특한 조합으로 만들어집니다.
브랜드는 깜짝 놀랄만한 스타일을 대표하며, 유력한 라벨이 구체적인 각도로 부착되는 것까지 철저한 경계를 기울입니다.
조니 워커 위스키의 가치를 빠르게 이해하기
1950년대 이후의 조니 워커 레드 라벨은 10만원 미만의 가치가 있습니다. 그 이유는 그들이 아직까지 쉽게 구할 수 있기 때문입니다. 1960년대나 그 이전의 조니 워커 블랙 라벨 병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60년대 병의 경우 15만원에 이르기도 합니다. 1980년대 이전의 조니 워커 블루 라벨 병은 가치가 있을 수 있습니다. 1980년대나 그 이전의 병은 3040만원에 이르기도 합니다.
만약 조니 워커 올드바틀1970년대 이후의 레드 라벨, 블루 라벨, 블랙 라벨 등을 구매하려 한다면, 전문 온라인 경매를 사용하는 것을 권장합니다.
제임슨 스탠다드 700ml 데일리샷 최저가는 3만원이네요. 이마트 트레이더스가 아주 살짝 더 저렴하네요. 조니워커 블랙 700ml의 최저가는 47,500원입니다. 이마트 트레이더스 구매가격이 약 4만원 정도 되니, 제임슨은 몰라도 조니워커 블랙은 꼭 구매하시는걸 추천합니다. 스모키 계열을 좋아하신다면요또한 지금 조니워커 구매 시 전용잔 1개 증정 행사 중이랍니다 제임슨과 조니워커 블랙라벨 모두 하이볼용 위스키로 강추드리는 아이들인데요. 토닉워터와 레몬즙만 있다면야 집에서도 달콤하게 즐길 수 있습니다.
2주한달 정도 에어링이 되었다면 니트로 즐겨도 좋구요 저희 집은 제임슨을 자주 쟁여둔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