온라인 대환대출 원스톱 플랫폼 싼 이자 갈아타기

온라인 대환대출 원스톱 플랫폼 싼 이자 갈아타기

대환대출이란 금융기관에서 대출을 받아서 이전의 대출금, 연체금 등을 갚는 것을 말합니다. 대출 갈아타기라고도 하는데요. 대환대출을 합리적으로 하기 위해서는 기존 대출 내역, 갈아탈 대출 상품의 금리, 상환방법 등 꼼꼼하게 따져야 할 것이 많습니다. 많은 분들께서 이와 같이 과정이 너무 복잡하고 시간도 많이 소요돼서 대출을 갈아타지 않으실 텐데요. 핍니다. 대출 갈아타기 서비스를 이용하면 간편하게 대환대출을 이용해볼 수 있습니다. 핀다에서는 60개가 넘는 각종 금융기관과 금융상품을 일제히 비교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해주고 있습니다.

대출과 연관된 자신의 정보를 단순하게 입력하고 인증만 하면 대환대출이 가능한 상품들을 리스트업해주고, 자신에게 유리한 대출 금리, 대출 한도 등의 조건을 즉시 비교해볼 수 있습니다.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오프라인 이용방법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오프라인 이용방법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오프라인 이용방법

스마트폰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자 등의 경우, 주요 은행 등의 영업점에 방문해 대환대출을 신청해볼 수 있는데요.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의 핵심은 금융기업 간 상환 처리를 전산화한 대출이동시스템으로, 새 금융기업 영업점에서 나의 기존대출을 확인하고 상환하는 절차 역시 간편해집니다. 새로 대출을 받을 금융회사의 영업점을 한 번만 방문하여 그 자리에서 다른 금융회사에서 받은 기존 대출을 확인하고 갈아타기를 진행할 수 있게 되는 등, 대면 방식의 대환대출 역시 손쉽게 바뀔 예정이라고 합니다.

신용점수 하락 걱정은 NO
신용점수 하락 걱정은 NO

신용점수 하락 걱정은 NO

대출 지식이 부족하신 분들은 이 부분을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특정 금융사를 통해 직접 대출을 신청하거나 이렇게 대출비교 플랫폼을 이용하여 비교를 하거나, 심사나 조회 과정에서 신용정보조회가 발생합니다.

위와 같은 알림 받아보신 적 있으시죠? 과거에는 이 신용정보조회가 너무 자주 발생할 경우 신용점수가 하락해야하는 설이 있었습니다. 이런 말들을 아직까지 믿고 계신 분들이 있었는데 그렇지 않습니다.

지금은 이런 신용정보조회가 아무리 많이 발생하더라도 신용점수는 절대 하락하지 않습니다. 그리고 핀다에서는 67개 금융사가 제휴가 되어있으니 대출비교를 67번의 신용조회가 이뤄진다고 생각하실 가능한데 아닙니다. 만약 67번 신용조회가 발생하여도 말씀 드렸던 것처럼 신용점수는 하락하지 않습니다.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조건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조건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조건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기존 대출의 조건은 53개 금융사에서 받은 10억 원 이하의 보장 담보가 없는 신용 대출, 서민 중저신용자 대상 정책 대출로 갈아타는 것으로 보장 여부 연관 없이 가능합니다. 상품은 새희망홀씨대출, 징검다리론, 새희망드림대출, 사잇돌중금리대출, 햇살론 등이 대상에 포함되며 카카오케이토스뱅크의 비상금대출은 SGI보증이 있어 대상에 들어가지 않습니다. 개별 금융회사가 신규로 유치할 수 있는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규모는 신규 신용대출 취급액의 10 아니면 4000억 원 중 적은 금액이기 때문에 특정 금융회사로의 쏠림 현상은 제한적일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출 비교 플랫폼에는 어떤 것들이 있나요?

대환대출 서비스는 기존 신규대출 비교를 제공해 온 네이버페이, 카카오페이, 토스, 핀다, 등 핀테크 OTT와 신한은행 등 금융회사가 경영하는 플랫폼이 제공항 예정입니다. 플랫폼 별로 제휴를 맺은 서로 다른 금융기업 상품이 제공되며 당분간 금융회사들이 지속해서 추가 입점할 계획입니다. 네이버페이 대환대출 시연 영상 카카오 결제 서비스 대환대출 시연 영상 토스 대환대출 시연 영상 핍니다.

정부 대환대출 플랫폼 후기

제가 사용해서 보니 카카오페이에서 정부 대환대출 플랫폼을 조회했을 땐 이용 가능한 상품이 없습니다.고 떴지만, 카카오뱅크 앱에서 정부 대환대출 플랫폼이 가능한 상품을 조회해 보니 연 5.397 금리의 상품이 나왔어요. 결국 비대면 발품은 여전히 팔아야 좀 더 나은 조건의 금융상품을 찾을 수 있는 셈이죠. 이는 OTT와 제휴한 금융사가 아직은 많지 않고 제각각인 데다가, 플랫폼에서 조회되는 정부 대환대출 플랫폼 전용 상품 수도 많지 않아서입니다.

실제 금융사들이 자체 앱에서만 조회가 가능하도록 한 대출 상품이 적지 않고 인터넷전문은행 대출 상품은 각 사 앱을 통해서만 확인할 수 있습니다. 특히 신용대출 우대금리 요건 유형은 급여통장 유무부터 신용카드 실적, 앱 로그인 횟수까지 다양하다는 점에서 다소 불편한 점이 많습니다. 2차 수정, 무단 도용, 불펌을 금지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오프라인

스마트폰 이용에 익숙하지 않은 고령자 등의 경우, 주요 은행 등의 영업점에 방문해 대환대출을 신청해볼 수 있는데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신용점수 하락 걱정은 NO

대출 지식이 부족하신 분들은 이 부분을 알고 계시는 것이 좋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조건

대환대출 인프라서비스 이용이 가능한 기존 대출의 조건은 53개 금융사에서 받은 10억 원 이하의 보장 담보가 없는 신용 대출, 서민 중저신용자 대상 정책 대출로 갈아타는 것으로 보장 여부 연관 없이 가능합니다. 좀 더 구체적인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