영화 틴과 티나 결말 줄거리 후기 정보 Tin Tina 2023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너무나도 멋진 내용이 실제로 일어났다는 것에 깜짝 놀라서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에 집중할수 있었습니다. 처음에는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를 예능 프로그램에서 접하게 되며 시청하였는데요. 그 이후에 영화 설리 허디슨 강의 기적 줄거리의 풀영상을 보고 싶어 져서 시청했습니다. 직접 시청하실 분들은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줄거리에 주의를 하시면서 보시길 바라겠습니다.
Contents
촬영 장소촬영지, 소품들
영화 속에서 승부역이 나오는데 현실 촬영 장소는 승부역이 아니고 삼척에 위치한 도경리역이이며, 이외 작중 1986년 입학식의 배경이 된 곳은 부산의 해동고등학교, 그리고 마지막 후반부 준경이 출국하는 씬에서 등장한 김포 국제공항은 실제로는 벡스코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제작진은 특히 향수를 자극하는 80년대의 감성을 담아내는 함께 기차역이 들어서지 않은 시골 마을의 정감 가는 정취를 보기 좋은 풍광과 색감으로 담아내는 데 주력, 파란 하늘색 아래 신착한 녹음, 드넓은 산자락을 통과하는 철로 등 자연과 어우러진 생동감 넘치고 풍경을 담아내기 위해 강원도 정선과 삼척, 경북 상주와 영주 등 각지에서의 로케이션 촬영을 진행, 기찻길과 개울, 풀숲, 새, 바람 하나까지 놓치지 않고 영상에 포착해냈다고 합니다.
주인공의 행동에 대한 설득력이 떨어지는 단점
뛰어난 용병 타일러 레이크는 과거 아들을 병으로 잃은 경험에 대한 괴로움으로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또 고칠 수 없는 병으로 인해 괴로워하는 아들에 대하여 자신이 아무것도 할 수 없습니다.는 무력감을 이기지 못해 아들의 임종을 지키지 못하고 다시 한번 전투 파병에 자진해서 참가합니다. 이 행동으로 인해 아내의 신뢰를 잃게 된 레이크는 이혼 후 자신의 무덤자리를 찾으면서 지속해서 무리한 임무에 뛰어듭니다.
또 전편과 비슷하게 아들과 비슷한 또래가 위험에 처하는 것을 두고 볼 수 없는 레이크는 이번에도 처제의 아들 산드로가 삼촌 주라브에게 목숨을 잃을 위기에 처하자 홀로 뛰어들어 주라브를 제거하고 산드로를 구출해 내는 집념을 보여줍니다. 다만 전작에 비해 이번 영화에서는 레이크의 행동에 대한 동기부여를 보여줄 수 있는 장면이 많이 부족해 보이는 느낌입니다.
기적 결말
본 글에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라희는 준경을 서울에 있는 과학고로 전학하고자 제안하지만 준경은 누나랑 있는 게 더 좋다며 거절합니다. 준경을 결국 마을을 떠나지 못합니다. 철로 역 강가에서 뭔가를 수색하는 사람들. 준경은 스스로가 만들어 놓은 신호기가 고장 나 있고, 마을 사람이 다친 것을 목격하게 됩니다. 한편 드디어 대통령이 준경에게 응답했다. 기차역을 만들어 주기는 하겠는데 재정이 어려워 당장은 어려운 것입니다.
마을 사람들은 직접 기차역을 만들기 시작합니다. 대한민국 최초로 지자체의 지원 없이 주민들이 기차역을 만들게 됩니다. 그렇게 완전한 게 양원역입니다.
기적 결말과 양원역
두 부자는 서로 가족의 죽음이 자신 때문이라는 죄책감에 시달리며 삽니다. 하지만 그것을 말할 수가 없어서 서로 외면하듯 거리를 두고 산 것입니다. 준경은 새로 지은 열차역에 양원역라는 이름을 붙이지만, 원칙주의자인 아버지는 무시하고 지나갑니다. 그런데요 학교 물리 선생의 추천으로 미국 NASA에 갈 시험 기회가 옵니다. 뒤늦게야 이를 안 태윤은 규칙을 어기고 양원역에 열차를 세웁니다. 그리고 아들을 자동차에 태우고 직접 서울로 달렸습니다.
늦어버린 시간. 하지만 천재 준경을 1등을 하며 합격하고야 맙니다. [저작권법 표시] 이 글의 원본: 키스세븐() 영화 기적의 줄거리 후반. 헤어짐을 앞두고 두 부자는 속내를 털어놓습니다. 출발하는 기차 안에서 준경은 보경의 영혼을 보내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영화 기적의 결말 부분에서 라희가 공항에 나타나 키스를 하며 영화가 끝납니다.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감상후기
정말 이런 멋진 사람들이 실제로 존재하는거에 너무나도 감동을 받았고 그때의 결정내리는 상황에 놓여있던 기장을 생각하니 모호하게 울컥했습니다. 하지만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작품에서 기장과 부기장에게 대하는 조사관들의 행동을 보고 너무 화가 나기도 했으며 너무나도 미웠습니다. 그래서 보는 중간에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을 끄고 싶었지만 멋진 실화는 끝까지 봐야 하기 때문에 참고 봤습니다.
여러분들도 이번기회에 멋진 실화와 분노를 함께 느끼고 싶으시다면 영화 설리 허드슨강의 기적 내용을 접해보시기를 바라겠습니다. 저는 처음으로 알게 되어서 늦게 보긴 했지만 정말 인상적인 작품이었습니다. 그러면 이번 시간도 저의 글을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자주 묻는 질문
촬영 장소촬영지, 소품들
영화 속에서 승부역이 나오는데 현실 촬영 장소는 승부역이 아니고 삼척에 위치한 도경리역이이며, 이외 작중 1986년 입학식의 배경이 된 곳은 부산의 해동고등학교, 그리고 마지막 후반부 준경이 출국하는 씬에서 등장한 김포 국제공항은 실제로는 벡스코에서 촬영했다고 합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주인공의 행동에 대한 설득력이 떨어지는
뛰어난 용병 타일러 레이크는 과거 아들을 병으로 잃은 경험에 대한 괴로움으로 몸부림치고 있습니다. 구체적인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기적 결말
본 글에는 스포를 포함하고 있습니다. 궁금한 사항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