송파구 석촌동 포장이사 추천 TOP 7곳

송파구 석촌동 포장이사 추천 TOP 7곳

안녕하세요. 오늘은 송파구 석촌동에 위치한 포장이사 서비스에 대해 알려드리려고 합니다. 포장이사는 많은 이사 가정들에게 필수적인 서비스로, 안전하고 신속한 이사를 도와주는 역할을 합니다. 이번 포스팅에서는 송파구 석촌동에 있는 포장이사 업체들을 소개하고, 그들의 서비스 내용과 장점들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imgCaption0

✅️ 보시기전에 클릭하세요

imgCaption0

1. 영구크린 송파점(15호점)소개

서울 송파구 송파대로 345에 위치한 영구크린 송파점은 업계 유일한 한국소비자원공정거래위원회 소비자중심경영(CCM) 4회 연속 인증을 받은 생활서비스 플랫폼입니다. 영구크린은 대한민국 전역에 서비스 지역점을 운영하며, 1년 365일 연중무휴로 고객님들께 생활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서비스를 접수한 즉시, 가장 가까운 지역점의 정보를 담은 스마트폰 URL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어 우리동네 지역점의 이용후기와 서비스과정 등을 한눈에 확인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표준화된 서비스, 규정자재 준수, 정기 CS 교육, 암행현장평가 등의 정책을 기반으로 항상 최상의 서비스 품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의 노력을 다하고 있습니다. 영구크린과 함께라면 이사도 즐거워질 수 있습니다.

imgCaption0

2. 와우익스프레스소개

와우!~익스프레스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포장이사 전문업체입니다.
주소는 오금로27길 25이며, 우리는 포장이사, 보관이사, 원룸이사, 사무실이사, 정리수납, 입주청소, 에어컨 설치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우리의 서비스는 다음과 같은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첫째, 친절하게 방문하여 견적을 진행해드립니다.
둘째, 완벽한 포장으로 소중한 물건을 안전하게 보호합니다.
셋째, 안전한 운반으로 물건이 손상 없이 목적지에 도착합니다.
넷째, 깔끔한 정리정돈으로 새로운 공간에서 보다 편안하게 생활할 수 있습니다.
다섯째, 깨끗한 청소로 이사 전후를 깔끔하게 유지합니다.
마지막으로, 철저한 A/S로 언제든지 문제가 발생하면 신속하게 대응합니다.

imgCaption0

3. 행복미소용달이사소개

행복미소용달이사는 서울 송파구에 위치한 업체이며, 고객님의 안전하고 편안한 이사와 화물운송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포장이사, 일반이사, 용달이사, 보관이사, 지방이사, 원룸이사, 오피스텔 및 사무실 이사 등 다양한 종류의 이사와 일반용달, 가정의 소화물, 기업화물운송, 리프트용달 등 전문적인 운송 서비스를 제공하는 운수 업체입니다. 서울시내는 물론 수도권 및 지방으로의 이사와 화물운송이 필요한 경우 언제든 망설임 없이 연락주시면 성심껏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고객님의 믿음에 정성으로 보답하는 행복미소용달이사가 되도록 최선의 노력을 다할 것입니다.

imgCaption0

4. 부부용달소개

송파구에 위치한 부부용달입니다. 저희는 20년 이상의 이삿짐 노하우를 가지고 고객님들께 성심성의를 다하는 작은 일손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당일 바구니와 박스 서비스, 침대 무료 포장 서비스, 그리고 포장 이사 시 스팀 청소도 제공하고 있어요. 최저가로 합리적인 금액으로 서비스를 제공하며, 포장이사 시에는 냉장고 청소, 바닥 스팀 청소, 침대 진드기 살균 청소, 새집 증후군 피톤치드 소독까지 프리미엄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송파구뿐만 아니라 강남, 강동, 광진, 관악 등 서울 경기 및 수도권 지역은 물론이고, 고객님께서 원하시는 곳까지 서비스가 가능합니다. 투룸이사, 원룸이사, 학생이사, 용달이사, 오피스텔, 반, 포장이사, 화물운송 등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며, 우리는 고객님의 미소를 땀방울로 보답하고자 최선을 다할 것입니다. 한 번 이용하신 분들이 잊지 않고 연락 주시는 것은 저희에게 큰 보람과 기쁨입니다. 우리는 매일 매일 도와드리는 이사를 자신의 가족과 자녀의 짐을 옮긴다는 마음으로 일하여, 평생 이 일을 해온만큼 큰 자부심과 책임감으로 고객님께 필요한 도움을 드리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전화 주시면 친절한 상담을 해드리겠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지금 바로 전화주세요. 저희 부부용달이 여러분의 이사를 원할 때 항상 함께 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습니다.

imgCaption0

5. 국민골든팩소개

국민골든팩은 포장이사 분들을 위한 동네 업체로서, 서울 송파구 올림픽로 336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2006년과 2015년에는 서울시 우수업체로 선정되어 서울시장 표창장을 받은 바 있습니다. 국민골든팩은 대한민국에서 포장이사를 처음 시작한 선두 기업이며, 허가번호는 240240 입니다. 저희 업체는 자체 사다리차 2대를 보유하고 있으며 물류창고도 직접 운영하고 있습니다. 이용 고객분들께는 콘테이너형식의 모바일 탑차를 제공하여 편안하고 안전한 보관이사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현재 수도권 CJ 올리브영 매장의 물류보관과 운송을 담당하고 있습니다. 언제든지 연락주시면 고객님의 편한 시간에 맞춰 견적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으니 망설이지 마시고 연락 주시기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imgCaption0

6. 예스베스트이사소개

업체명인 “예스베스트이사”는 서울 강남구 광평로 280 1962호에 위치해 있습니다. 이사를 자주 하지 않는 분들도 이사를 하고자 할 때는 조금은 욕심을 내셔야 할 것입니다.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업체를 소개하는 “짐도리”에게 전화 한 통으로 모든 걱정을 해결할 수 있습니다. 짐도리 이사는 많은 사람들이 괜찮다고 얘기하고 있습니다. 우리는 작은 일에도 최선을 다해 노력하는 짐도리입니다. 아 맞아, 나도 짐도리에서 이사를 했으면 좋겠어요. 예스베스트이사는 용달이사의 대명사이며, 원룸이사의 마침표입니다. 문의는 ☎080 – 2424 – 8585로 연락 주세요.

imgCaption0

7. 한성용달이사소개

한성용달이사는 전국 이사를 전문으로 하는 업체입니다. 송파구 백제고분로28길 39-3에 위치해 있어 이동이 편리합니다. 우리는 젊고 경험이 풍부한 기사들로 구성되어 있어 친절하고 깔끔한 서비스를 제공합니다. 만일 이사를 고민하고 계시다면 전화로 문의해주세요. 우리는 항상 여러분을 환영합니다.

포장이사는 이사할 때 짐을 신속하고 안전하게 포장해주는 서비스입니다. 이사할 때 소중한 물건의 훼손이나 파손을 예방하기 위해 전문 포장자가 포장재료를 사용하여 세심하게 포장해줍니다. 포장은 박스, 러그, 라벨 등 다양한 방법을 사용하여 이뤄질 수 있으며, 이후에는 이사를 원하는 장소로 짐을 옮긴 뒤 다시 풀어주는 서비스로 마무리됩니다. 포장이사를 이용하면 이사 프로세스가 더 편리하고 원활해질 수 있습니다.

포장이사 FAQ

Q. 포장이사를 이용하려면 어떤 절차가 필요한가요?

A. 포장이사를 이용하려면 먼저 업체를 선택하고 견적을 받아야 합니다. 견적을 받은 후에 계약을 체결하고 이사일정을 조정합니다. 이후에는 이사 전날에 포장이사 업체가 도착하여 물건을 포장하고, 이사 당일에는 물건을 운반하여 새로운 집으로 옮깁니다.

Q. 포장이사 업체의 가격은 어떻게 결정되나요?

A. 포장이사 업체의 가격은 주로 이사 거리, 물건의 양과 크기, 포장 및 운반에 필요한 인력 수 등을 고려하여 책정됩니다. 견적을 받을 때에는 이사 거리와 물건의 양과 크기, 그리고 추가적인 요구사항 등을 상세히 알려주어야 정확한 견적을 받을 수 있습니다.

Q.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할 때 어떤 기준을 참고해야 하나요?

A. 포장이사 업체를 선택할 때에는 먼저 이사 거리와 물건의 양 등에 맞는 견적을 제공하는지 확인해야 합니다. 또한 고객 서비스의 질과 만족도, 포장 및 운반에 사용되는 장비 및 자재의 품질, 업체의 신뢰성과 안전성을 평가할 수 있도록 조사해 볼 필요가 있습니다.

Leave a Commen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