셀프웨딩촬영의 성지는 어디일까요

셀프웨딩촬영의 성지는 어디일까요

리허설촬영을 앞두고 주변분들이 하나같이 표정 연습을 하고 가라고 해서 셀프웨딩촬영을 해보시면 좋겠다고 생각했어요.신랑도 흔쾌히 해보자고 해서 셀프웨딩촬영을 기획하게 됐어요.아무래도 뛰어난 모델이 아닙니다. 보니 다른 사람 앞에서 저절로 표정과 포즈를 하고 사진을 찍는 일이생각만으로도 너무 어색할 것 같았어요. 또 사랑하는 이와 찍는 사진이지만 가까이에서 눈을 마주 보며 미소를 짓는 게 너무너무 부끄럽잖아요.저만 그런가요. 헤헤제가 결혼하면서 셀프웨딩촬영을 하게 될 것이라고는 생각한 적 없음에도 어쩌다.

보니 리허설촬영을 위한 찐 리허설촬영을 하게 되었네요.서툴렀지만 그래서 더 소중한 추억을 다져다.


촬영 신발
촬영 신발

촬영 신발

소다. 플랫슈즈, 엄브로 하이 토비 스니커즈

웨딩슈즈 구매를 고민하다가 결국에는 고르지 못해 소장 신발을 챙겼어요.너무나 찰떡일 것 같은 아이보리색 플랫슈즈와 좀 힙한 느낌을 주고 싶어 엄브로 하이 토비 스니커즈를 준비했어요.플랫슈즈는 굽이 낮아 오랜 시간 촬영을 해도 부담이 덜하고앞 코가 뾰족해서 드레스와도 잘 어울렸어요.결과물을 보는 지인마다. 신발과 드레스 매치를 잘했다는 말씀을 많이 들었어요.엄브로 하이 토비 스니커즈는힙한 느낌의 사진을 담고 싶었으나 촬영지에 챙겨가지 못해 결국에는 사진에 담지 못했어요.나중에 기념일날 사진을 찍는다면 꼭 신고 찍어 보고 싶어요.언발란스하지만 그마저도 예쁠 것 같은 느낌입니다.신랑도 소장하고 있는 구두를 챙겼답니다.

촬영 소품 및 준비물
촬영 소품 및 준비물

촬영 소품 및 준비물

조화 부케

부케는 비비드 한 컬러보다는 톤다운 색이 저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은은한 색감으로 만들고 싶었어요.다이소에서 구매하려고 했지만 제가 요구하는 색감을 찾을 수 없어서모던하우스에서 구매했어요.생각보다. 조화 가격이 너무 비싸서 결제할 때 놀랐어요.몇 가지 안 골랐는데 5만 원 정도 나왔어요 완전한 부케보다는 제가 직접 만들고 싶어서 시작했는데인터넷에서 완전한 조화부케를 여러 가지 종류를 산다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비싸서 하나 밖에 만들지 못해 아쉬움에 다이소에 비비드 한 색감의 꽃 송이도 준비했어요. 카메라겸용 삼각대와 블루투스 리모컨 셀프웨딩촬영에서 빠질 수 없는 가장 필요한 물건입니다.

삼각대는 핸드폰 전용 삼각대보다는 카메라겸용 삼각대를 추천해요.카메라겸용 삼각대는 휴대성면에서는 아쉽지만 튼튼하고 전체 길이가 길어 높은 위치에서 핸드폰을 설치하고 찍을 수 있어보다.

DUNDROP Back v neck mermaid white dress

셀프웨딩촬영이라는 점을 감안해서 활동성이 좋으면서 제 단점을 보완해 줄 수 있는 드레스 위주로 골랐어요.아무래도 드레스다. 보니 평소에는 입을 일이 없지만해마다 기념일마다. 드레스를 입고 사진을 남기면 좋을 것 같아서 유행에 민감하지 않은 디자인을 선택했어요.드레스 종합적인 느낌은 단정하지만 단아하면서도 발랄할 분위기를 낼 수 있어요.전체 기장은 발목까지 오는 반팔 스퀘어 넥라인의 시스루 드레스에요.기장이 발목까지 오지만 겉감이 레이스라 답답하지 않고안감은 무릎 위 5센티 정도 오는 일자로 떨어지는 속치마는 A라인 드레스에요.제품명 드레스라 사이즈를 선택할 수 있어요.또 가격도 부담스럽지 않고 퀄리티 너무 만족합니다.

드레스 사고 몇 달이 지났지만 너무 잘 샀다는 생각이 들어요.주변분들도 드레스 너무 잘 골랐다는 말씀을 여러 번 들어서 흡족합니다.

셀프웨딩 촬영지
셀프웨딩 촬영지

셀프웨딩 촬영지

담쟁이넝쿨

저희 숙소 담장에 담쟁이넝쿨이 있어 배경으로 찍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서 즉흥적으로 찍게 됐어요.개인적으로 초록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는 것을 좋아하는데데이트할 때 서울 선유도공원에서 나무로 가득 찬 정원과 담쟁이넝쿨을 배경으로 사진을 찍은 적이 있었는데초록한 색감만으로 인물을 더 돋보이게 해 주고 그 자체만으로도 감동적인 느낌과 담장과 잎이 대비되며 더욱 싱그럽게 느껴지고그 앞에 서 있는 것만으로도 싱그러우면서 주인공이 돼요.담쟁이넝쿨이 있는 곳이라면 어디든 그곳을 배경으로 찍어 보시길 강추합니다.

리글리글쥬씨의 셀프웨딩촬영

좋은 점 쾌적한 분위기 스위트한 표정과 몸짓을 담을 수 있음 만족할 때까지 촬영할 수 있음 준비부터 촬영까지 직접 하여 에피소드가 많음 아만만한 점 포즈의 단조로움

다시 셀프웨딩촬영 하시겠습니까라고 내게 묻는다면 나는 무요건 예스에요.한 번도 셀프웨딩촬영을 하리라고는 생각해 본 적 없지만 고민하면서 이 글을 읽고 계시다면 꼭 한 번 해보시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전문가에 비하면 결과물이 많이 부족하지만둘이 만들어가는 웨딩촬영이 생각했던 거보다.

훨씬 더 많은 추억을 만들어 줘요.분주한 와중에 준비하긴 했지만 의상부터 작은 소품까지 직접 준비합니다. 보니 사진에도 애정이 넘쳐요.해마다 추억하고 싶은 기념마다.

자주 묻는 질문

촬영 신발

소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촬영 소품 및 준비물

조화 부케부케는 비비드 한 컬러보다는 톤다운 색이 저랑 잘 어울릴 것 같아서 은은한 색감으로 만들고 싶었어요.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셀프웨딩 촬영지

담쟁이넝쿨저희 숙소 담장에 담쟁이넝쿨이 있어 배경으로 찍으면 너무 예쁠 것 같아서 즉흥적으로 찍게 됐어요.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