내돈내산 데어리몬트 크림치즈, 캘리포니아 리얼 크림치즈

내돈내산 데어리몬트 크림치즈, 캘리포니아 리얼 크림치즈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부드럽고 촉촉한 파운드거기에 무화과와 크림치즈를 곁들인, 맛있어서 극찬받은 파운드케이크 레시피 남편이 한 입 먹고 역대급입니다. 라고 말해준 파운드케이크를 소개해드리려고 왔어요. 홈베이킹 4년을 하면서 받은 칭찬 속에서도 눈앞에서 통 파운드케이크를 반 나워 그 자리에서 다. 먹어버리는 모습에 이건 찐이구나? 했던, 그 함께 만들어봅시다. 여름 제철 과일인 무화과로 무화과 잼이나 무화과 콩포트를 파운드에 넣으면 보다.


파운드 반죽 크림화 과정,
파운드 반죽 크림화 과정,

파운드 반죽 크림화 과정,

사실 버터가 너무 녹지 않은 실온의 상태와 계란의 온도만 지켜준다면 생각보다. 분리는 일어나지 않습니다. 실온 온도 1825도가 적당합니다. 제가 갖고 있는 머스코바도 설탕은 입자가 컸기에, 버터에 금방 녹지 않았는데요. 이와 비슷한 재료들의 특징실내온도를 생각해 신경 써준다면 슈가베터법크림화은 성공하실 거예요 계란은 46회까지 나눠 넣는 걸 추천, 갑작스러운 수분에 버터 지방이 분리되기 쉽습니다.

반죽의 완성은 가루류와 부재료,
반죽의 완성은 가루류와 부재료,

반죽의 완성은 가루류와 부재료,

크림화가 성공적으로 한 되었다면 가루류를 모두 넣어줍니다. 미리 체 쳐 둔 상태의 가루들을 한 번 더 풀어 주고 섞어주면 좋습니다. 가루는 나눠 넣지 않고 한 번에 투입해도 괜찮습니다. 날가루가 거의 보이지 않을 때 즈음, 90 섞었을 때 이 반죽에 추가하고 싶은 부재료들을 넣어줍니다. 저는 크림치즈가 수분기가 많아 보여 구울 때 떡질까 봐 위에 토핑만 해주었고, 불린 무화과만 잘라 넣었습니다.

TIP 윗면 무화과 토핑은 회 뜨듯이 옆으로 얇게 펴 잘라 잘라주면 보기 더 고급스러운 모양새가 나옵니다.

파운드 숙성은 어떻게?
파운드 숙성은 어떻게?

파운드 숙성은 어떻게?

오븐에서 나온 파운드는 바로 틀과 분리하여 식힘망에서 충분히 식힙니다. 이때 글레이즈꿀 시럽는 완전히 식기 전, 따뜻한 감이 남아있을 때 발라주셔야 하는 거고요. 보다. 깊숙이 시럽이 침투해 보다. 맛있는 파운드가 됩니다. 숙성은 크게 어려워하실 게 없어요. 그런 식으로 시럽을 발라 완전히 식게 되면 냉장고에 넣는 게 아니라, 랩으로 꼼꼼하게 공기 유입이 없도록 감싸줍니다.

소개 및 미리 준비해야 할 부분,

성공적인 크림화를 위한, 베이킹 12시간 전 미리 실온에 놔둬 재료들의 온도를 동일하게 해 줍니다. 버터 앵커버터를 사용, 포마드 버터를 위해 미리 실온에 꺼내 둡니다. 크림치즈 끼리 크림치즈 사용 설탕 포슬함을 극대화시키고 설탕의 풍미를 끌어올리고 싶어 비정제 설탕머스코바도 사용 반건조 무화과 물을 담아 전자레인지 20초 정도 돌린 후 불려둡니다. 와인에 절인 무화과를 사용하면 더욱 좋아요. 가루류 박력분, 베이킹파우더, 소금 모든 가루류를 섞어 미리 체쳐둡니다.

자주 묻는 질문

파운드 반죽 크림화 과정,

사실 버터가 너무 녹지 않은 실온의 상태와 계란의 온도만 지켜준다면 생각보다. 자세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반죽의 완성은 가루류와

크림화가 성공적으로 한 되었다면 가루류를 모두 넣어줍니다. 더 알고싶으시면 본문을 클릭해주세요.

파운드 숙성은 어떻게?

오븐에서 나온 파운드는 바로 틀과 분리하여 식힘망에서 충분히 식힙니다. 궁금한 내용은 본문을 참고하시기 바랍니다.

Leave a Comment

이 포스팅은 쿠팡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