짭짤하고 짭조른 맛의 조화 간결한 명란 오일 스파게티 레시피
체중감량 중에는 아보카도를 자주 먹게 되는 것 같습니다. 몸에 좋은 지방과 근사한 포만감을 선사해주는 감사한 과일인 아보카도 아보카도 나무를 키우기 위해 어마어마한 양의 물이 필요합니다.고 해서 지구를 위해서는 적게 먹어야 한다고 말은 많았지만 아보카도가 좋은 건 어쩔 수 없어요 다이어트할때 이만큼 포만감을 주는 과일은 또 없으니까요 과일계의 버터라고 불리는 아보카도는 특수한 맛은 없지만 특유의 향과 버터같은 매끈한 식감이 좋아서 자주 아보카도 요리를 해 먹어요 제가 만끽하는 아보카도 인 만큼 아보카도를 활용한 여러가지 여러가지 요리들을 먼저 소개하여 드릴게요 아무 덮밥위에 토핑으로 올려주면 포만감 작렬. 탄수화물양을 줄이고 대신 아보카도를 채워보세요 최곱니다.
한번 먹을 분량씩 따로 분류해서 랩으로 싸준 후 뚜꺼이 있는 용기에 담는다. 이후 용기나 지퍼백에 또다시 담아주면 되는데 이는 명란에 냉동실 특유의 냄새가 스며드는 것을 예방해 주기 위함입니다. 공기가 닿는 것을 최대한 막아주고 냉동실 안쪽에 놓아주면 됩니다. 염도를 가지고 있기에 잘 얼지 않고 냉동실에 보관하면 23개월, 최대 6개월 정도 보관할 있습니다. 냉장보관보다는 냉동보관이 더 좋다고 알려져 있으며 냉장보관할 경우에는 되도록 빨리 먹는 것이 좋습니다.
포장을 뜯고 나서 먹을 만큼 따로 덜어주고 남은 명란은 뚜껑을 확실하게 닫고 냉장실의 제일 안쪽 부분에 놓는다. 이렇게 냉장보관하게 되면 2주에서 3주 정도는 명란의 신선도를 지키는 것이 가능합니다.
항암 작용 도움
명란젓에는 비타민E, 리보플래빈 성분이 다량으로 들어 있다고 합니다. 이와 같이 성분들은 강력한 항산화 물질로서 체내의 활성산소를 억제시켜 주어 암세포의 증식 및 전이를 억제해 주고 신진대사를 활발하게 해 주며 혈류 및 혈류 개선 효과가 있기에 각종 질병과 세포의 노화 및 산화를 방지하여 각종 암 예방에도 도움이 된다고 알려져 있습니다.
명란젓에는 타우린 성분이 풍부하게 들어 있어서 간의 기능을 개선하려 노력하고 간 질환을 예방하는데 도움을 줍니다.
아보카도를 먹어야 하는 이유
아보카도는 오메가 3 지방산과 천연 비타민 E로 가득 차 있다고 합니다. 콜레스테롤을 낮추는데 도움을 줍니다. 또 루테인과 제아잔틴을 함유하고 있어 눈을 보호해 주기도 합니다. 그리고 식이섬유가 풍부해서 신진대사를 높이는데도 도움을 줍니다. 아 그리고 바나나보다. 칼륨이 더 많습니다.고 합니다. 아보카도 참 좋은 식품이네요 자주 먹어야겠습니다. 계란은 반숙으로 살짝 익혀주시고, 김은 봉지 김으로 1봉 준비해주세요. 그리고 아보카도는 반을 잘라서 예쁘게 썰어주세요. 그릇에 흰밥을 가지런히 뜨고 썰어놓은 아보카도와 명란을 살포시 올려 줍니다.
그리고는 그 위에 덜 익은 계란을 1개 얹어 주고 김을 얇게 잘라 얹어 줍니다. 김가루를 고명으로 높여서 먹으면 더 고소하게 달콤하게 먹을 수 있습니다. 아보카도가 덜 익어서 결국은 아보카도를 다.